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7년 09월 21일 목요일

닫기
[인터뷰] 김재훈 울산 다인로얄팰리스 팀장 “위치-구조-분양가 삼박자 갖춘 프리미엄 아파텔”

“울산 번영로 위치 다인로얄팰리스, 편리한 생활권·독특하고 실용적인 복층구조·저렴한 분양가 내세운 수익형부동산... 1가구 2주택 해당 안돼 아파트 청약도 가능”

(아시아뉴스통신= 차연양기자) 기사입력 : 2016년 05월 20일 13시 15분

‘다인로얄팰리스 번영로’ 투시도./아시아뉴스통신=차연양 기자

최근 들어 수익형부동산으로 투자수요가 몰리고 있는 가운데 아파트와는 달리 1가구 2주택에 해당되지 않으며 분양권 전매가 자유로운 '아파텔'이 부동산 투자의 새로운 트렌드로 급부상하고 있다.

이런 분위기 속에서 높은 투자가치를 내세운 다인건설의 '다인로얄팰리스 번영로'가 수요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끌고 있다는 소식.

울산의 중심지인 번영로에 위치한 다인로얄팰리스 번영로의 모델하우스를 찾아 수요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요인이 무엇인지 들어봤다.

울산 남구 번영로 사거리에 위치한 다인로얄팰리스 번영로의 주택홍보관./아시아뉴스통신=차연양 기자

Q. 다인로얄팰리스 번영로 가장 큰 장점을 꼽는다면?

김재훈 다인건설 다인로얄팰리스 번영로 팀장은 ‘다인로얄팰리스 번영로’의 가장 큰 장점을 편리한 생활권으로 꼽았다.

울산시 남구 달동 584-4번지 일원에 조성되는 ‘다인로얄팰리스 번영로’는 번영로와 삼산로가 만나는 번영로 사거리(현대해상 사거리)에 위치한다.

“뉴코아 아울렛, 현대백화점, 롯데 백화점, 롯데마트, 세이브존 등의 상권이 조성돼 있고 번영로와 삼산로가 만나는 곳이기 때문에 5분 거리에 울산시외버스터미널이 인접해 있는 등 시내외 접근성이 매우 우수합니다. 또한 단지 인근에 울산문화공원과 태화강, 울산문화예술회관, KBS방송국, CGV 울산삼산점 등이 위치, 친환경 문화 인프라까지 갖춘 자타공인 울산의 생활중심이라고 할 수 있죠.”

김 팀장은 이렇듯 교통, 상권, 자연, 문화 인프라를 갖춘 프리미엄 생활권역에 위치하기 때문에 특히 울산 미포국가산업단지, 온산국가산업단지 등이 인접한 직주근접 주거지로 선호도가 높다고 설명한다.

정사각형 형태의 A타입(A1, A2)는 나란히 위치한 1층 방 위로 2개의 복층이 연결되는 구조이고(사진 위쪽), B타입은 분리된 방과 함께 2개 복층 역시 거실을 끼고 분리된 형태다./아시아뉴스통신=차연양 기자

다인로얄팰리스 번영로의 두가지 타입.(사진제공=다인건설)

Q. 구조가 상당히 특이해 보인다. 구조의 장점은?

또 하나의 장점은 실용적이면서도 독특하게 설계된 복층 구조.

특히 모든타입에 복층이 두 개가 갖춰졌다는 점과 총고가 기존 복층 구조보다 높은 편이라 ‘복층구조’의 장점을 살리고 불편을 줄이고자 했다고.

“844세대 전 세대 더블 복층식(복층 공간 2개) 구조로 지어져, 투룸에 플러스 알파의 복층공간을 겸비하고 있고 일반 주거공간의 2.3~2.5m 층고보다 훨씬 높은 4.5m 층고로 개방감과 여유로움도 함께 느낄 수 있습니다. 실용성과 심미성을 동시에 갖춘 독특한 구조 때문에 모델하우스 방문자들의 만족도가 아주 높습니다.”

김 팀장에 따르면, 전문가들은 “이러한 혁신 평면설계는 실거주자에게 어필되는 만큼 임대수익과도 직결된다”고 분석하고 있다고 한다.

신평면 설계 또한 눈여겨 볼만하다.

안목치수 적용으로 동일 주택형보다 훨씬 더 넓은 면적으로 시공되며 빌트인 가전과 풀옵션 시스템, 소닉스 시스템 등이 적용된다.

다인로얄팰리스 번영로는 아일랜드 식탁을 갖춘 ㄷ자 싱크대에 인덕션 전기렌지를 두곳에 배치하는 등 실거주자 편의를 생각한 주방을 선보이고 있다. 냉장고·세탁기·에어컨 등 빌트인 가전이 풀옵션으로 제공된다./아시아뉴스통신=차연양 기자

Q. 분양가는 어떻게 되나?

김재훈 팀장은 또 하나 수요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요인 중 하나, 상대적으로 저렴한 분양가라고 귀띔했다.

위치나 면적 대비 초기 투자금액이 적을수록 부담도 적고 위험도도 낮으며 향후의 시세차익도 노릴 수 있기 때문이다.

김 팀장은 “다인로얄팰리스는 700만원대의 합리적인 분양가로 공급된다. 분양권 전매가 자유롭고 청약통장 없이도 청약접수가 가능하며, 1가구 2주택에 해당되지 않기 때문에 소유권을 등기해도 아파트를 청약할 수 있다”며 높은 투자 가치를 시사했다.

한편 다인로얄팰리스 번영로는 지하 6층~지상 23층, 1개 동 844세대이며 타입은 정사각형 형태의 A타입 47.11㎡ / 직사각형 구조인 B타입 47.72㎡ 등 2개 타입으로 구성된다.

구조 및 조감모델을 직접 관람할 수 있는 모델하우스는 울산시 남구 달동 번영로 사거리(현대해상 사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844세대 아파텔을 독점하는 단지 내 상가도 분양을 실시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