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박해진, 화보 하나로 한중여심 완벽접수 '맨투맨까지 기대'

[서울=아시아뉴스통신] 황교덕기자 송고시간 2016-08-24 09:04

자료사진.(사진출처=8월 23일자 중국 주요 연예 사이트 메인 캡처)
 
박해진이 화보 하나 공개로 한중 여심을 녹였다.

박해진은 지난 23일 국내 매거진 '더스타' 9월호를 통해 '박해진의 가을 로맨스'를 주제로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가 공개되자마자 관련 소식이 국내 주요 포털 사이트의 연예면을 장식한 데 이어 실시간으로 중국 현지 연예 사이트를 점령했다.

박해진의 화보는 중국의 대표 연예 뉴스 사이트 시나오락을 비롯해 소호오락, 중국오락, 동방뉴스, 인민망, 글로벌 온라인, 중국 패션사이트, 하이팬 APP, 소오락 APP, 신화 사이트 등 수십개의 오락채널 연예면 메인을 장식하고 웨이보에서 실시간 이슈를 장식하며 놀라운 화제성을 입증했다.

이번 화보에서 박해진은 섹시하게, 때로는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뽐내며 다양한 눈빛과 포즈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공개된 인터뷰에서 "해야 할 일이 많아 당장 연애는 힘들겠지만 좋은 남편이 될 자신 있다"라고 밝혀 중국 현지 여성들의 폭발적인 관심과 반응이 이어졌다.

또한 차기작으로 택한 영화 '치즈인더트랩'에 이어 드라마 '맨투맨'에 대해 언급, "'맨투맨' 촬영이 곧 시작된다. 역할을 위해 곧 액션 스쿨도 다닐 예정"이라고 답해 '치즈인더트랩' 속 유정 선배와는 180도 다른 강렬한 변신에 벌써부터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최근 평소 후원해 온 중국의 한 환아가 간 이식 수술에 성공한 소식이 알려지며 화제를 모은 박해진은 100% 사전 제작으로 진행되는 JTBC 드라마 '맨투맨'의 촬영에 본격적으로 임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