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몬스타엑스 앨범화보, 멋스러움 가득으로 팬심 저격

[서울=아시아뉴스통신] 황교덕기자 송고시간 2016-09-29 08:41

자료사진.(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몬스타엑스(MONSTA X)가 앨범화보를 공개해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지난 28일 공식 SNS를 통해 'THE CLAN Part.2 GUILTY'라는 문구와 함께 앨범화보를 게재한 몬스타엑스는 공개된 이미지에서 꽃을 오브제로 몽환적이고 아련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소속사측은 "이번 앨범 화보는 포토그래퍼 리에가 작업했으며, 그 동안 볼수 없던 몬스타엑스 멤버들의 감성을 이끌어내어 좋은 결과가 나온 것 같다"고 전했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다양한 댓글을 통해 뜨거운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지난 5월 세 번째 미니앨범 'THE CLAN PART.1 LOST'을 발표한 몬스타엑스(셔누, 주헌, 기현, 형원, 민혁, 원호, 아이엠)는 타이틀곡 '걸어'(All in)에 이어 수록곡 '네게만 집착해' 스페셜 활동을 통해 대세돌로 자리 잡았다.

특히 지난 15일 방영 된 MBC 추석특집 2016 '아이돌스타 육상 리듬체조 풋살 양궁 선수권대회'에 출연해 양궁 단체경기에서 끈끈한 팀워크를 보이며 91점으로 신기록을 세우며 맹활약을 펼쳤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오는 10월 4일 세 번째 미니앨범 'GUILTY(길티)' 발매를 앞두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