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0일 토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제1회 명품 한우 축제' 28일 임진각서 열린다

[경기=아시아뉴스통신] 김준회기자 송고시간 2016-10-25 13:28

‘제1회 경기명품 한우축제’가 28일부터 임진각에서 ‘경기 한우의 참맛을 세계에 알리다’라는 주제로 열린다.(사진제공 =파주시)

‘제1회 경기명품 한우축제’가 28일부터 30일까지 임진각에서 ‘경기 한우의 참맛을 세계에 알리다!’라는 주제로 열린다.

경기도가 주최하고 경기도한우협회·농협중앙회가 주관, 파주시가 후원하는 경기명품 한우축제는, 경기명품 한우의 우수성을 홍보하고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올해 처음 개최된다.

행사기간 동안 310인분 대형 한우비빔밥 퍼포먼스,  한우의 날 기념식 세리머니, 전시·판매 프로그램, 공연 프로그램, 참여(체험) 프로그램 등이 펼쳐진다.

전시·판매 코너에는 전통한우 외양간 및 동물 터치체험관, 전통 먹거리 장터, 축산물 기자재·사료 등이 있으며, 특히 경기 명품한우 브랜드 할인 판매점, 한우 구이존 에서는 한우를 직접 구입하고 맛볼 수 있다.

변진섭, 소냐 등 인기가수가 출연하는 공개방송과 임진강 예술단, 파주시립예술단 등의 공연과 파주시 지역 주민들이 꾸미는 공연도 펼쳐진다.

파주시 관계자는 “축제를 통해 경기 한우의 우수성이 널리 알려져 판매가 활성화되고 지역 한우농가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