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경제톡톡] 달콤커피 지성원 대표이사 선임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은지기자 송고시간 2016-11-08 22:06

아시아뉴스통신 창립7주년기념 기획경제TV프로그램 ‘경제톡톡’

지성원 대표이사 “커피전문점 뛰어넘는 플랫폼 서비스로 성장시킬 것”
 
달콤커피 신임대표이사 지성원. (사진제공=다날)

◆ 달콤커피 지성원 본부장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

한국인이 하루 평균 두 잔씩 마시는 것이 무엇이 있을까요? 네, 바로 커피입니다 직장인들은 하루 평균 3~4잔까지 마신다는 커피, 정말 많은 분들이 즐기고 계시는데요.

다날의 프랜차이즈 커피전문 브랜드 달콤커피(dal.komm COFFEE)가 지성원 사업 본부장을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했다고 발표 했습니다.

◆ 플랫폼 서비스로 성장·장기적 비전 제시

신임 지성원 대표는 드라마, 음악, 엔터테인먼트, VR 등 다양한 제휴 마케팅을 통해 달콤커피가 라이징 브랜드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만들어낸 장본인이며 특히 최근까지 사업 본부장을 역임하며 말레이시아와 싱가폴, 중국 등의 프랜차이즈 계약을 포함해 국내외 150호점의 계약을 성공시키며 가맹점 확대, 글로벌 시장 진출, 매출 확대라는 세 가지 목표를 단기간에 성사시킨 달콤커피의 핵심 인물이라고 하는데요.

지성원 대표는 달콤커피의 지속적인 브랜드 성장과 함께, 단순한 커피전문점을 넘어 플랫폼 서비스로 성장시킬 것이라는 장기적인 비전도 제시했다고 합니다.

◆ ‘테이블 오더 서비스’ 결합 플랫폼 제공 예정

달콤커피는 이미 전 매장에 설치된 디지털 사이니지 서비스를 통해 글로벌 가맹점을 하나의 네트워크로 연결하고 있으며, 여기에 새롭게 출시되는 APP의 ‘테이블 오더 서비스’를 결합해 다양한 형태의 온오프라인 컨텐츠를 소비자와 연결할 수 있도록 플랫폼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지금까지 1분만 들어도 도움이 되는 생활경제팁, 아시아뉴스통신TV 경제톡톡의 이소연이었습니다.

진행: 이소연 아나운서
정리: 김일수 기자
촬영: 한관우 기자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