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경제톡톡] 다날 미국법인 ‘TCPA 솔루션 공급계약’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은지기자 송고시간 2016-11-10 00:33

아시아뉴스통신 창립7주년기념 기획경제TV프로그램 ‘경제톡톡’

美 금융기관 부정거래 탐지 및 TCPA 방지 최적화
 
다날 로고. (사진제공=다날)

◆ 다날 140만달러 규모의 ‘TCPA 방지 솔루션‘ 계약 체결

전국민이 사용하는 휴대폰, 하지만 그만큼 모바일 기기를 통한 부정거래와 불법행위가 증가하고 있는데요.

최근 미국 최대의 위성TV사업자를 비롯한 초대형 기업들과 계약을 체결하며 본격적으로 인증사업을 시작한 다날은 미국내 글로벌 데이터 기업과 140만달러 규모의 ‘TCPA 방지 솔루션’을 제공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습니다.
이번 계약을 통해 다날은 글로벌 시장에서 인증분야 선도기업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되며 미국, 유럽 등 글로벌 시장을 중심으로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것으로 전망됩니다.

◆ 다날 ‘기업과 가입자 모두 안전한 금융거래 위해’

모바일 기기를 통한 부정거래 및 불법행위가 증가하는 상황에서 다날은 이동통신사의 네트워크를 활용한 실시간 데이터로 모바일 기기 사용자와 단말기의 일치 여부를 확인하는 등 기업과 가입자 모두에게 안전하고 편리한 금융거래를 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했는데요.

부정거래 및 위험요소를 사전에 방지하고, 모바일 결제 및 계정 생성에서 발생하던 실패율이 획기적으로 개선되는 효과를 보이면서 대형 기업들의 서비스 요청이 쇄도하고 있는 상황이라고 밝혔습니다.

◆ 짐그린웰 대표 “다날 모바일 인증 솔루션 통해 위상 높혀”

다날 미국법인의 짐그린웰(Jimm Greenwell) 대표는 “다날의 모바일 인증 솔루션을 통해 금융기관 및 은행, 기업들이 통신사 고객정보와 실사용자를 실시간으로 매칭해 인증함으로써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며 “이번 계약을 통해 모바일 ID인증 사업 및 TCPA 솔루션 분야에서 독보적인 리더로 위상을 높이게 됐다”고 전했습니다.

진행: 이소연 아나운서
정리: 김일수 기자
촬영: 서흥석 기자, 한관우 기자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