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인터뷰
(인터뷰) 포천이동갈비 맛집, 소문난이동갈비

[서울=아시아뉴스통신] 문정민기자 송고시간 2016-11-11 21:26

100% 참숯을 사용한 소문난이동갈비.(사진제공=소문난이동갈비)

[앵커멘트]
다소 쌀쌀한 날씨지만, 신선한 공기를 마음껏 마시며 즐거운 여행하기 딱 좋은 계절인데요. 이럴때야말로 사랑하는 가족 또는 연인 친구들과 '소문난이동갈비'로 맛있는 나들이를 떠나보는건 어떨까? 물 좋고 공기좋은 포천에 위치한 포천이동갈비 맛집 '소문난이동갈비'를 찾아왔습니다. 소문난이동갈비만의 인기비결은 무엇인지 방문하여 알아보았습니다.

Q : 안녕하세요, 소문난이동갈비만의 인기 비결은 무엇인가요?

A : 네. 저희 소문난이동갈비는 100% 참숯을 사용해서 고기속은 빨리 익혀주고 동시에 잡내까지 없애주니 고기의 맛을 더욱 최상으로 즐길수 있는데요. 갈비의 품질이 좋기에 포장을 해서 가는 손님들 역시 많습니다. 또 시원하고 새콤한 동치미국수가 사이드로 인기가 많습니다.
 
소문난이동갈비 별비. (사진제공=소문난이동갈비)

Q : 다른 이동갈비식당과 차별화된 점이 있다면?

A : 네. 갈비를 그냥 드시는것도 맛있지만 좀더 이색적이게 드시고 싶으시다면 라이스페이퍼에 신선한 야채와 고기 한점을 싸서 먹는 것도 저희 소문난이동갈비의 별미 중 별미인데요 이것이 다른 식당과 차별화된 점이라 생각합니다.
 
소문난이동갈비 전경. (사진제공=소문난이동갈비)

Q : 자연과 어우러진 경관이 또다른 장점 이라고 하는데요 

A : 네. 저희 소문난 이동갈비는 자연에 둘러싸여 언뜻 보면 마치 숲속에 놀러와 갈비를 먹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는데요. 봄과 여름에는 시원하게 식사하실 수 있는 야외 테이블도 있어 더욱 자연과 함께 갈비의 맛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또 요즘 연말이라 회식이나 모임 등을 많이 하는데요 예약시 200명 수용 가능한 단체석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Q : 마지막으로 한 말씀 부탁 드립니다.

A : 앞으로도 찾아주시는 손님들의 기대에 더욱 부응하기 위해 더 깨끗하고 건강하며 맛있는 음식과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을 약속 드리겠습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실시간 급상승 정보

포토뉴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