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인터뷰
(인터뷰)강남대표뷰티살롱 다온뷰티아뜰리에 원장 단아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일수기자 송고시간 2016-11-15 18:09

다온뷰티아뜰리에 원장 단아. (사진제공=다온뷰티아뜰리에)

[앵커멘트]특별한 날, 기분 전환 하고싶은 날 찾게 되는 뷰티전문샵 강남에 자리잡고 있는 다온뷰티아뜰리에는 100% 예약제로 고객들에게 정성을 다해 서비스를 하고 있다는데요 다온뷰티아뜰리에를 찾아 단아 원장님과 이야기를 나눠 보겠습니다.

Q. 안녕하세요. 다온뷰티아뜰리에 어떤 뜻이 있나요?

A. 네. 다온뷰티아뜰리에는 '좋은 모든 일이 다 오는' 이라는 순우리말의 다온과 뷰티작업 공간이라는 뷰티아뜰리에를 조합하여 만들어진 이름만큼 저희의 뷰티작업 공간에는 좋은 일만 생겼으면 하는 바람이 담긴 샵입니다 .

Q. 다온뷰티아뜰리에만의 서비스는 어떤 것이 있나요?

A. 기본이 되고있는 서비스 뿐만 아니라 고객님과 헤어디자이너의 관계를 넘어서는 친근하고 편안함이 다온뷰티아뜰리에가 추구하는 서비스입니다.

Q. 100% 예약제를 추구하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A. 뷰티작업공간이라는 뜻만큼이나 고객님 한분 한분 정성껏 헤어에 대한 고민과 스타일을 바꾸는 공간인 만큼 한분 한분 신경써 드릴 수 있는 샵을 만들고 싶기 때문입니다.

Q. 연말 뷰티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셨는데 어떤건가요?

A. 이번 연말이벤트는 이제껏 찾아주신 고객님과 신규고객님께 아름다운 연말을 선물하기 위해서 할인, 무료시술 이벤트, 제품 증정 이벤트를 같이 진행하고 있고요 꽝이 없다는게 이번 연말이벤트의 특징입니다.?

저희 샵을 찾아주시는 고객님들이 기분좋게 돌아가셨으면 하는 바람에서 만들게 된 이벤트입니다.
?
100% 예약제를 통해 서비스하고 있는 다온뷰티아뜰리에. (사진제공=다온뷰티아뜰리에)

Q. 젊은 나이에 창업을 하셨는데 계기가 있으신지요? 언제부터 미용전문가가 되셨나요?

A. 진로를 선택한 이후에는 한번도 뒤를 돌아본 적이 없이 앞으로 열심히 전진해 왔던 것 같아요.

남들에게 뒤쳐지지 않기 위해서 노력을 했었고 아직도 앞으로 계속 나아가는 단계라고 생각하고 미용전문가가 되었다기보단 앞으로도 전문가가 되기 위해서 노력을 하고 있는 것 같아요.

샵을 오픈하게 된 것도 도전을 해보고 싶었어요 나중에는 마냥 꿈보다는 현실에 부딫히는 부분을 감당할 수 있을까 하는 걱정도 되고 지금처럼 내 꿈만 생각하며 도전할 수 있을 때 해봐야겠다고 생각했던게 제일 큰 계기였고 그 꿈을 이루기 위해서 계속 열심히 앞으로 나아 가고있는 것 같아요.?

Q. 다온뷰티아뜰리에와 단아 원장님의 비전은 무엇인가요?

A. 저의 또 다른 꿈은 아카데미를 오픈하는 것이 꿈인데요 좋은 헤어디자이너이면서 좋은 미용인의 선생님이 되는 것이 또 다른 제 꿈인데요 좋은 헤어디자이너가 됨은 물론 미용을 시작하는 학생들에게 꿈과 희망이 되는 그런 선생님이 되고 싶어요.

그래서 샵을 운영하면서 아카데미에 강의도 나가고 있고요 좋은 교육으로 학생들을 가르치고 싶고 다온뷰티아뜰리에에서 성장하는 선생님들은 강의할 수 있는 그런 역량을 가진 선생님들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같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Q. 마지막으로 한 말씀 부탁드립니다.

A. 성장함에 목적을 두고 누군가에게 꿈이 될 수있는, 나아가 좋은 교육과 좋은 미용서비스를 전하는 다온뷰티아뜰리에 되겠습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실시간 급상승 정보

포토뉴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