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5일 수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한국자유총연맹 부평구지회, 사랑의 나눔 김치 담그기

[인천=아시아뉴스통신] 양행복기자 송고시간 2016-11-24 18:45

23일 인천자유총연맹 부평구 지회 사랑의 북한이탈주민 돕기 김장 나눔 행사가 열린 가운데 한국자유총연맹 부평구지회 회원들이 김치를 담그고 있다.(사진제공=부평지회자유총연맹)

한국자유총연맹 부평구지회(지회장 유제홍)는 부평구지회 여성회원과 분회원 30여명은 23일 '북한이탈주민 돕기 김장 나눔 봉사'를 준비하고 김장 700kg를 부평경찰서를 통해 지역내 북한이탈주민 가정으로 전달했다.
 
23일 인천자유총연맹 부평구 지회 사랑의 북한이탈주민 돕기 김장 나눔 행사가 열린 가운데 한국자유총연맹 부평구지회 회원들이 김치를 담근 후 파이팅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부평지회자유총연맹)

유제홍 지회장은 "소외 계층돕기및 지역발전을 위한 봉사에 앞장서고 늘 실천하는 부평구지회가 앞으로 보폭을 넓혀 북한이탈주민들이 우리 지역사회에 건강하고 성공적으로 정착할 수 있도록, 일회성 행사가 아닌 지속성있는 사업 발굴이 필요하다고 생각하고 함께 고민할 때임"을 강조하면서 부평구지회가 앞장설 것이라 했다.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도 아침부터 김장을 준비한 여성회 회원들도 북한이탈주민과 함께 지역봉사도 하고 김장도 같이 할 수 있기를 바라고 단순한 지원이 아닌, 같이 노력하고 적응할 수 있도록 돕는 프로그램이 필요하다는 뜻을 전하면서 앞으로 뜻 깊은 봉사에 적극 동참할 것을 약속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