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인터뷰
(인터뷰) 포천이동갈비 맛집, 소문난이동갈비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일수기자 송고시간 2016-11-24 19:27

포천이동갈비 맛집, 소문난이동갈비.(사진제공=소문난이동갈비)

[앵커멘트] 한층 쌀쌀해진 날씨, 이런 날 일수록 더욱 간절해 오는 음식이 있는데요 바로 따끈따끈 맛있게 구워먹는 이동갈비입니다. 이동갈비하면 포천이동갈비를 빼놀수 없겠죠. 그 중 가장 유명한 곳인 '소문난이동갈비'를 찾아가 인기의 비결을 알아보겠습니다.

Q : 안녕하세요. 소문난이동갈비는 어떤 식당인가요?

A : 네. 저희 소문난이동갈비는 3대에 걸처 50년 전통으로 오직 한 길만 걸어온 자부심있는 이동갈비전문 식당입니다. 
 
소문난이동갈비 전경.(사진제공=소문난이동갈비)

Q : 소문난이동갈비 인기의 비결은 무엇인가요?

A : 저희 식당은 선 예약시엔 약 200명 수용이 가능한 단체석도 준비되어있고요 따뜻한 날씨에는 야외 정원 테이블에서도 식사를 할 수 있어 더욱 인기라고 할 수있습니다. 그리고 사계절마다 분위기와 경치까지 바뀌는 외관모습 또한 인기의 비결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이색메뉴 월남쌈.(사진제공=소문난이동갈비)

Q : 소문난이동갈비의 남다른 메뉴가 있다고 들었는데요.

A : 네. 저희는 손님들께서 월남쌈으로 싸드실 수 있도록 신선한 야채와 라이스페이버도 제공해 취향껏 맛있게 만들어 드시며 재미도 있고 식상한 갈비 먹는방법의 틀을 깨보고자 만들게된 메뉴입니다.

Q : 마지막으로 한 말씀 부탁드립니다.

A : 저희 식당은 신선한 갈비와 참숯만을 고집하며 갈비를 자르고, 포를 뜨고, 갖가지 재료로 양념하는 일까지 직접 하나하나 정성 다해 작업해 앞으로도 손님들께 육즙가득한 이동갈비를 맛보실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실시간 급상승 정보

포토뉴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