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인터뷰
(인터뷰) 기업홍보영상제작·종합PR 컨설팅 제이프로덕션 닥터K 팀장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서흥석기자 송고시간 2016-12-15 18:16

종합PR 컨설팅 기업 제이프로덕션.(사진제공=제이프로덕션)

[앵커멘트] 대부분의 사람들은 필요한 정보를 얻기 위해 인터넷에 접속하며 온라인 광고시장은 매년 급성장 하고있는데요 소비자들은 온라인 미디어를 통한 광고를 더욱 신뢰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종합PR 컨설팅 전문 제이프로덕션의 닥터 K 팀장님을 만나 이야기를 들어보았습니다.

Q : 전 직원이 필명을 하나씩 가지고 있다고요.
A : (웃음) 네 저희 제이프로덕션 전 직원이 필명을 하나씩 가지고 있는데요 필명을 씀으로서 사람들에게 기억되고자 각자 자신의 필명을 만들게 되었는데 생각보다 반응이 좋아 만들길 잘했다고 생각합니다. 

Q : 제이프로덕션은 어떤 기업인가요?
A : 종합PR 컨설팅 기업으로 언론홍보대행, 기업홍보영상, 영상제작, 각종 포털 및 SNS 릴리즈 마케팅을 통해 일반기업이나 맛집, 병원, 창업 등 모든 분야의 홍보를 돕는 기업입니다.

Q : 영상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A : 저희가 제작한 영상들은 네이버 TV캐스트, 다음 TV팟, 유튜브를 통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네이버 TV캐스트는 뷰티풀라이프, 청춘스케치, 더 교양있는 남자, 성공스케치, 88초 단막극장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영상을 시청하고 계십니다. 

Q : 영상들이 짧은 이유라도 있나요?
A : 바쁜 현대인들은 여유롭게 볼 수 있는 시간이 많지 않을 뿐더러 영상의 시간이 길어지게 되면 지루해지고 다 보기도 전에 끄기 마련인데 짧은 영상을 출퇴근 시간이나 잠시 쉬는 시간을 이용해 휴대폰으로 볼 수 있도록 하기위해 영상들을 짧게 만들었습니다.

Q : 마지막으로 한 말씀 부탁드립니다.
A : 젊은 감각과 신선하고 다양한 기획력으로 광고주의 특성이나 니즈에 맞춰 최고의 효율을 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실시간 급상승 정보

포토뉴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