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영화/공연
구리아트홀 ,크리스마스에 만나는 음악여행 ‘렉쳐콘서트'

[경기=아시아뉴스통신] 오민석기자 송고시간 2016-12-16 10:22

오늘 12월 20일 구리아트홀 유채꽃 소극장에서 공연되는  크리스마스에 떠나는 음악여행 (사진제공=구리아트홀)

구리아트홀은 오는 20일 오후 7시 30분 유채꽃 소극장에서 특별한 공연 ‘해설이 있는 렉쳐콘서트’ 로 한해를 마무리한다.

크리스마스에 만나는 음악여행은 유럽, 북남미 나라들의 클래식 음악과 크리스마스 캐롤로 구성된다.

첼리스트 이강호, 바이올리니스트 김현미, 피아니스트 이민영, 한국예술종합학교 영재교육원 7인과 함께하는 해설이 있는 음악회로 진행된다.

문화예술교육센터 소장으로 재직하고 있는 이강호 교수는 청중을 사로잡는 정열적이면서 완숙한 연주(미국Couier-Post), 완벽한 테크닉, 서정적이면서 우아한 연구(The Korean Herald)라는 격찬을 받은바 있다.

김현미 교수는 부천시향 악장과 가천대학교 음대교수를 역임하고 현재 한국예술종합학교 음악원에 재직하고 있다.

설득력 있는 지적인 해석, 세련된 기교, 수많은 색깔을 가진 피아니즘(Manilla Bulletin)이라는 평을 받은 바 있는 이민영 교수는 현재 동덕여자대학교 음대에 재직하고있다.

이번 공연은 구리시와 한국예술종합학교와 아트프로젝트 시리즈의 일환으로 한국예술종합학교와의 문화예술 협업의 시작점을 알리는 공연이기도하다.

공연 티켓가는 전석 1만원으로 자세한 사항은 구리아트홀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전화 031-550-8854로 하면 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