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영화/공연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주말 예매율 2위 '겨울 흥행이 보인다'

[서울=아시아뉴스통신] 황교덕기자 송고시간 2016-12-19 14:48

자료사진.(사진제공=롯데엔터테인먼트)

영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가 관객들의 뜨거운 입소문에 힘입어 예매율 2위에 올라 본격 흥행 몰이에 들어갔다.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는 18일 예매율 역주행을 통해 2위를 탈환하며 관객들의 뜨거운 사랑을 입증했다. 관객들의 열렬한 호응과 극찬 세례 속에 드디어 지난 14일 개봉한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는 치열한 겨울 극장가에서 '판도라'와 '라라랜드'를 제치고 예매율 2위에 올라 이목을 집중시킨다. 

영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는 세대를 불문하고 공감을 자아내는 이야기로 올 연말 꼭 봐야 할 영화로 관객들이 직접 입소문 열풍을 일으키며 강력 추천을 아끼지 않고 있어 앞으로의 흥행 행보에 더욱 귀추가 주목된다.

이처럼 예매율 2위를 탈환한 영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는 누구나 200% 공감할 수 있는 따뜻한 판타지 스토리와, 가슴을 뭉클하게 만드는 멜로, 그리고 현재와 과거를 넘나드는 팽팽한 전개까지 담아내 연말 극장가를 따뜻한 메시지로 훈훈하게 물들이며 장기흥행을 예고하고 있다.

올 겨울 인생을 뒤바꿀 10번의 특별한 기회를 선사할 시간여행 판타지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는 지금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중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