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3일 화요일
뉴스홈 영화/공연
충주시오케스트라, 오는 27일 송년음악회 개최

[충북=아시아뉴스통신] 여인철기자 송고시간 2016-12-20 16:40

충북 충주시오케스트라 공연 자료사진.(사진제공=충주시청)

충북 충주시오케스트라가 오는 27일 오후 7시30분 충주문화회관에서 전석무료로 송년음악회를 개최한다.
 
음악회는 베르디의 오페라 ‘라트라비아타’의 서곡을 시작으로 이수인의 가곡 ‘내 맘의 강물’, 베르디 오페라 ‘리골레토’ 가운데 ‘여자의 마음’을 성악가 강전욱의 목소리로 들을 수 있다.
 
또한 충주시오케스트라의 악장인 바이올리니스트 손강지의 연주로 멘델스존 바이올린 협주곡 마단조가 연주된다.
 
바이올린 협주곡 가운데 최고의 금자탑으로 손꼽히는 이 곡은 아름다운 가락과 정열에 넘친 풍부한 색채감을 느낄 수 있다.
 
오케스트라는 러시아의 소설가 푸시킨의 탄생 200주년을 기리기 위해 그의 소설에 곡을 입힌 스피리도프의 ‘눈보라’로 대미를 장식한다.
 
정용훈 시 문화예술팀장은 “충주시오케스트라의 다양하고 수준 높은 공연으로 지역의 문화예술 위상을 높이고 시민의 문화욕구를 충족시키는 음악회가 될 것이다”며 “많은 시민들이 연주회 관람을 통해 추운 겨울 따뜻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좌석권은 공연세상 홈페이지(www.concercho.com)에서 무료 예약이 가능하며 공연관련 문의는 전화(1544-7860)로 하면 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