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4일 수요일
뉴스홈 인터뷰
(인터뷰) 자연과 함께하는 팔공산 맛집 부촌가든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일수기자 송고시간 2016-12-22 18:04

부촌가든 메뉴 훈제오리.(사진제공=훈제오리)

[앵커멘트] 추운겨울 몸을 따뜻하게 만들어줄 뜨끈한 요리가 생각이 음식중 하나가 촌닭요리가 아닐까 합니다. 한 끼 식사, 술안주까지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는데요 팔공산의 맛집으로 자자한 부촌가든에 찾아왔습니다.

Q : 안녕하세요. 부촌가든의 인기비결은 무엇이가요?
A : 네 저희 부촌가든의 인기비결은 의성마늘과 고춧가루를 직접 공수해 12가지 재료를 저희만의 비법으로 배합해서 요리를 하기 때문에 매운맛과 단맛이 공존해 연인들이나 가족 단위의 손님들이 더욱 많이 찾아오시는 것 같습니다. 

Q : 촌닭요리 말고도 다른 메뉴가 있나요?
A : 촌닭요리 뿐만아니라 오리, 꿩 요리를 코스로 즐길 수 있는 메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오리수육의 경우 한방약재와 압력솥으로 만들고 훈제오리는참나무 숯에 훈연해 만들기 때문에 손님들께 맛있는 요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 겨울이다보니 기침이나고 목이 아픈 감기에 효능이 있는 꿩요리를 손님들께서 겨울철 으뜸 보양식으로 많이 찾고 있습니다.
 
부촌가든 외관 모습.(사진제공=부촌가든)

Q : 펜션에 여행온 듯한 느낌이에요.
A : 야외에서 식사를 즐기고 싶어 하시는 분들을 위해 바베큐를 해 드실 수 있도록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조용히 식사를 하고 싶은 가족단위나 연인들을 위해 방갈로가 설치돼 있어 식사를 하실 수 있으며 숙박도 가능하기 때문에 인기가 많습니다.

Q : 단체손님들을 위한 서비스도 있다고요?
A : 연말이다보니 동창회, 송년회, 등산모임 등 각종 모임을 통해 오시는 단체손님 예약이 많습니다. 

단체손님들을 위한 단체룸도 마련되있고 대형 노래방 시설, 족구장도 갖추고 있어 즐겁고 편안하게 식사를 하실 수 있습니다.

Q : 마지막으로 한 말씀 부탁드립니다.
A :  저희 부촌가든은 손님들께서 편안하게 식사를 하시며 쉬어갈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고자 항상 노력하는 팔공산 맛집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실시간 급상승 정보

포토뉴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