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영화/공연
함안문예회관서 ‘브라스마켓’ 하우스콘서트 공연

[경남=아시아뉴스통신] 최일생기자 송고시간 2016-12-23 17:46

함안 ‘브라스마켓’ 하우스콘서트 공연 포스터.(사진제공=함안군청)

경남 함안군(군수 차정섭)은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오는 28일 오후 7시 30분, 함안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브라스마켓(Brass Market)’의 하우스콘서트 공연을 선보인다.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의 ‘문화가 있는 날-작은 음악회’ 공모사업 지원으로 마련된 이번 공연에는 매력적인 젊은 금관 앙상블 브라스마켓이 관객과의 높은 교감과 친화력으로 즐거움 가득한 이야기를 펼쳐낸다.


앙상블 브라스 마켓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출신의 젊고 패기 넘치는 연주자들이 수준 높은 금관 앙상블 연주를 목적으로 지난 2005년 창단됐으며, 열정과 실력을 겸비한 팀이라는 인정을 받아왔다.


10인조, 5인조 등 다양한 형태를 유지하며 여러 연주회를 통해 열정적이면서도 젊음의 패기가 넘치는 연주를 선보여 관객과 호흡하는 참신하고도 신선한 연주라는 호평을 받았다.


이번 무대에서는 다양한 장르와 금관악기만의 매력을 살릴 수 있는 레퍼토리를 가지고 최고기량의 금관 연주와 톡톡 튀는 해설, 젊음이 넘치는 무대매너에서 나오는 탁월한 교감 능력으로 관객들에게 더욱 가깝게 다가설 것이다.


연주자와 관객의 소통의 시간이자 생생한 감동의 라이브를 만날 수 있는 ‘하우스콘서트’는 매월 정기적으로 함안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리고 있다. 관객은 객석의자가 아닌 무대 위에 앉아 공연을 관람함으로써 악기의 떨림과 연주자의 작은 숨소리, 땀방울 하나까지 온몸으로 생생하게 느끼며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다.


공연은 무료관람으로 예매는 인터넷과 전화, 현장에서 가능하며 취학아동인 8세 이상 입장가능하다. 공연과 예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함안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hamanart.or.kr) 또는 전화(055-580-3608, 3613)로 문의하면 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