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인터뷰
(인터뷰)배우 이은미 '이병헌과 연기하고 싶다'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김재현기자 송고시간 2016-12-27 18:06

핸드폰 정지, 버스비 없던 시기 극복.
이은미 영화배우./아시아뉴스통신DB

배우 이은미씨는 "배우가 되려면 성실함과 책임감이 필수 요건이다"라며 배우를 지망하는 청소년들에게 조언한다.

2016년은 국가와 사회적으로 모든 국민들에게 '힘겨운 한 해'로 기억되며 마무리 되어 가고 있다. 문화 예술계 역시 예외가 아니다.

'죽을때까지 훌륭한 배우로 남기'가 좌우명인 이은미씨 역시 2016년이 가장 힘든 한 해였다고 말한다. 이은미씨는 26일 CBM 문화예술단체협의회주관 시상식에서 IPTV종합채널 CBM씨네마 영화배우로서 문화예술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표창을 받았다.

'2016 한 해가 저물고 2017 정유년이 다가 온다'새해에는 더욱더 힘찬 출발을 다짐하는 배우 이은미씨를 만나 '2016년의 소회(所懷)'를 듣는다.

다음은 배우 이은미씨와 일문일답

- 2016년을 보내며 팬들에게 인사말

▲2016년 한 해 동안 부족했던 저를 사랑해 주시고 관심가져 주시고 기억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 2016년 가장 기억 남는 작품과 그 이유는
?? ??? ??? ??? ??? ??? ??? ??? ?
▲<미녀 공심이> 에피소드 18화에 순대국집 장면에서 '소 민정 변호사' 역할로 출연했었는데요..

소속사가 없다보니 제가 메이크업하고 머리를 했었고 '지적이고 섹시한 변호사' 역할이라서 의상도 단정하며 섹시해야 했는데?마땅한 의상이 없었어요. 고심끝에 10년전에 구입했던 원피스를 입고 촬영을 했습니다.

혼자서 연기하랴 조명때문에 메이크업은 다 지워지고 머리는 다 풀렸지만 챙길 여유도 없고 해서 많이 속상했는데 다행이?방송을 보신 분들이 이쁘게 봐주시고 그 장면을 재밌게 봐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
이은미 영화배우./아시아뉴스통신DB
? ? ? ? ? ? ? ? ? ? ? ? ??
- 새해 용인시 노인복지관 홍보대사 활동 계획은 ??? ??? ??? ??? ??? ??? ??? ??? ?
?
▲지난 11월 용인시 처인노인복지관 홍보대사로 위촉되었습니다. 새해에는 지역행사를 할 때 마다 가서 행사 진행도 도와드리고 외롭게 홀로 계시는?독거 노인분들께 즐거움을 드리고자 합니다.? ? ? ? ? ? ? ??
?
- 살아오면서 가장 힘든 시기는 언제였는가
?? ??? ??? ??? ??? ??? ??? ??? ?
▲ 올 한해가 가장 힘들었습니다.

6년전에 사업을 하다 실패했어요. 그로 인한 스트레스로 몇년간 몸이 안 좋아 활동을 중단한 적이 있었는데 올 해는?그 사업으로 인한 빚을 갚느라 고생스런 한 해였습니다. 촬영을 해도 해도 수입은 통장을 스쳐지나갈 뿐.

심지어는 핸드폰 통화료를 납입 못해서?정지가 되고 버스비도 없어서 외출을 못 했던 적이 있었습니다.참으로 힘든 시간이었습니다.??????????????????????

- 본인의 출생지와 유년 시절의 향수는?? ??? ??? ??? ??? ??? ??? ??? ?
?
▲아버지가 군인이셨기 때문에 어린시절 강원도에서 자랐고요?공부보다는 늘 밖에서 놀기를 좋아했던 유년시절이었습니다.?눈이 오면 밖에서 뒹굴고 비가 오면 하루종일 비맞으며 돌아 다니고 바람이 불면 수퍼맨처럼?날아 보고싶다고 뛰어다녔던 기억이 새롭습니다.? ? ? ? ? ? ?
? ? ? ? ? ? ? ??
- 배우를 꿈꾸는 청소년들에 대하여 본인의 경험을 통한 조언은
?? ??? ??? ??? ??? ??? ??? ??? ?
▲먼저 본인의 끼를 정확히 분석해야 하고 특히 배우가 되려면 성실하고 책임감 있어야 하며 대인관계가 좋아야하고?충분한 인격이 갖춰져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제 좌우명은 '죽을때까지 훌륭한 배우로 남기'이며 인생목표는 '내 재산을 내가 죽으면 다 사회에 환원해주기'입니다.

내가 축척해서 쌓아두기 보다는 제가 돈을 많이 벌어야 하는 목적은 사회에 봉사를 하고 싶어서입니다.?저는 크리스챤이라서 성경의 말씀대로 행동으로 움직이는 신앙생활을 하고 싶습니다.
?
이은미 영화배우./아시아뉴스통신DB
? ? ? ? ? ? ? ? ? ? ? ? ? ?
- 가장 좋아하는 배우는, 꼭 한번 함께 연기하고픈 배우와 그 이유는
?? ??? ??? ??? ??? ??? ??? ??? ?
▲'모니카 벨루치'를 좋아합니다. 예쁜 외모지만 역활을 가리지 않고 개성있는 캐릭터 역을 하는 멋진 모습을 존경합니다. 함께 연기하고 싶은 배우는 이병헌님입니다. 그분은 배우로서 카리스마가 어떤지 궁금해서요. 외국배우로는 '디카프리오'에요 제가 팬이거든요. ? ? ? ? ? ? ? ? ? ? ?
?
- 팬들과 관련한 소통은
?? ??? ??? ??? ??? ??? ??? ??? ?
▲팬분들과 SNS에서 소통하다 직접 만나서 교류도 하고 있고 전국적으로 그런 팬분들이 많이 생겨 즐거운 만남을 현재에도 갖고 있습니다.?

장호원에 계시는 팬분이 '장호원복숭아 축제'에 초대해 주셔서 직접 만나뵙고 계속 교류중이고 거제도에 계시는 팬분과는 ?같이 사업도?하고 3개월간 거제도에서 살다시피 했어요.

심지어 '거제도가 고향'이라는 소리까지 들을정도로 '현지인'처럼 생활한 즐거운 추억이 생각납니다.
?
이은미 영화배우./아시아뉴스통신DB

?- 봉사활동을 하신다고 들었는데 내용은
?? ??? ??? ??? ??? ??? ??? ??? ?
?▲'성극 공연으로 봉사'

매체에는 안 나왔지만 현재까지 크리스챤 연극모임 희사모와 탈렌트 신우회에서 꾸준히 성극 공연으로 봉사를 하고 있습니다.?배우로써 연극을 하고 싶지만 연극만 하고서는 생계의 위협이 있다보니 궁리하던 끝에 성극으로 봉사활동으로 택했던거죠.

2012년 이후로 ?동숭교회의 엘림홀에서 <가마솥의 누룽지><달맞이 꽃><엄마의 계절>이라는 공연을 했었고요.?부평 주안 교회에서 "에스더의기도"와 "해돋는 골목길" 이라는 공연으로 교회마다 순회공연도 했습니다.

탈렌트 기독 신우회를 통해서는 "전율의 잔"이라는 공연으로 지방 순회 공연을 다니기도 했습니다.? ? ? ? ? ? ? ? ? ? ? ? ? ? ? ??
- 2017년 새해 활동 계획과 아시아뉴스통신 독자들에게 한마디
?? ??? ??? ??? ??? ??? ??? ??? ?
▲'함께 힘내는 2017 정유년 화이팅'

현재 bigo live 라는 글로벌 생방송에서 BJ를 하고 있습니다.특히 동남아쪽과 인도네시아에서 저의 팬분들이 많이 계시다는 것을 알고 난 후 더욱 관심을 갖게되었어요. 새해에는 배우와 연극활동 외에도 BJ와 MC로 SNS 에서 활동 할 계획입니다.

아시아뉴스통신 독자여러분 2017년 정유년 새해 복많이 받으시고 건강한 한 해 되세요.저도 올 해 많이 힘들었는데 새해 힘찬 출발을 준비합니다.?'화이팅 2017'
? ?
< 배우 이은미 출연작품 >

[영화/드라마]
?
시크릿가든/내조의여왕/바람의화원/천일야화/XTM채널 아레나MC/KBS다큐극장 장영자역(주연)/복희누나/스타킹 뒷태S라인미녀/아재쇼/미녀공심이 18화 (소변호사역)등?

[연극]

전율의잔(아나운서역)/가마솥의누릉지(미자역)/달맞이꽃(전도사역)/엄마의계절(엄마역)등
?? ??? ??? ??? ??? ??? ??? ???
이은미 영화배우./아시아뉴스통신DB

?
?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실시간 급상승 정보

포토뉴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