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4일 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슈피겐, 신규 차량용 거치대 ‘쿠엘 AP12T’ 출시 3주만에 완판

[부산=아시아뉴스통신] 박상언기자 송고시간 2016-12-27 15:48

슈피겐의 차량용 거치대 ‘쿠엘AP12T’.(사진제공=슈피겐코리아)

슈피겐은 원터치 차량용 거치대 ‘쿠엘AP12T’ 초도 물량 1만 개가 출시 3주만에 완판됐다고 밝혔다.
  
‘쿠엘 AP12T'는 스마트폰을 거치대 위에 올려놓으면 자동으로 홀더가 조여지는 원터치 방식의 차량용 거치대다.

최근 출신한 차량용 거치대 ‘쿠엘 AP12T'는 코스닥 상장사 슈피겐코리아의 모바일 패션 브랜드 슈피겐이 최근 출시한 제품으로 현재 소비자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다.
 
‘쿠엘 AP12T'는 상하 각도 및 거리 모두 조절이 가능해 다양한 시야각을 제공한다. 또 접착 면적을 최대화 할 수 있는 겔 흡착 방식을 적용, 질감이 있는 대쉬보드에도 강력하게 고정된다.
 
슈피겐은 쿠엘AP12T 완판을 기념해 2차 물량 공급 전까지 예약 판매를 진행하며 오는 28일까지 예약 주문 시 31%의 할인 혜택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단, 해당 이벤트는 슈피겐이 운영하는 스토어팜에서 단독 진행할 예정이다.
 
슈피겐코리아 국내사업본부 국봉환 본부장은 “지난해 차량용품 시장에 진입한 슈피겐코리아는 꾸준한 제품 개발 등 노력으로 시장 내 입지를 견고히 해 왔다”며 “향후에도 블루투스 음향 기기 시장과 더불어 꾸준한 시장 확대에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