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8일 일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신년사)김준표 아산교육지원청 교육장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최솔기자 송고시간 2017-01-01 14:38

김준표 아산시교육장./아시아뉴스통신 DB

존경하는 아산시민과 교육가족 여러분!
 
2017년 정유년 새해가 찬란하게 밝았습니다.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여 아산교육을 사랑하는 여러분 모두에게 행복이 가득한 한 해가 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지난 해 아산교육은 교육가족의 성원과 격려에 힘입어, 여러 분야에서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두면서 아산의 자존심과 긍지를 한층 드높일 수 있었습니다.
 
전국 100대 교육과정에서 관내 초?중?고등학교 3개교 선정, 충남100대 교육과정 우수교육지원청, 충남학생과학발명품경진대회 11년 연속 ‘발명우수교육지원청’, ‘학교스포츠클럽 우수교육지원청 등 괄목할만한 실적을 거둘 수 있었던 것은 아산교육가족 여러분들의 자발전인 참여와 학부모님, 지역사회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협조 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미흡한 점과 더 열심히 노력해야 할 부분도 많은 것을 알고 있습니다. 교육의 중심인 학생이 즐겁고 행복한 학교, 학부모님께서 마음 놓고 보낼 수 있는 안전한 학교를 만들어야 하고, 다양화된 입시제도에 맞게 생애 주기별 맞춤식 진로지도를 실시해야 하며, 교원들이 사명감을 가지고 학생지도에 전념할 수 있도록 더욱 힘써야 하겠습니다.
 
존경하는 아산시민 여러분!
2017년은 참학력을 갖춘 미래인재 육성, 모두에게 균등한 교육기회 보장, 안전과 인권이 존중되는 교육환경 조성, 소통과 공감의 청렴 교육행정 구현, 함께 성장하는 교육공동체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자 합니다.
 
정유년 새해에도 하시는 일마다 형통하시기를 바라며,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충만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2017. 1. 1
 
충청남도아산교육지원청교육장 김 준 표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