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신년사)오안영 아산시의회 의장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최솔기자 송고시간 2017-01-01 14:38

오안영 아산시의회 의장.(사진제공=아산시의회)

존경하는 32만 아산시민 여러분!
 
희망찬 2017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먼저 지난 한 해 아산시의회에 보내주신 시민여러분의 아낌없는 성원과 따뜻한 격려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새해에는 시민여러분들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하고  소망하시는 모든 일이 이루어지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존경하는 아산시민 여러분!
금년 한 해 아산시의회는 새로운 각오로 일하겠습니다.
 
시민의 대의기관으로서 역할을 충실히 하고 지역발전과 서민생활 안정을 위하여 책임과 소신 있는 의정활동을 펼쳐 가겠습니다.
 
생활현장 곳곳을 누비며 발로 뛰는 의정활동을 최우선 과제로 삼아 시민 여러분들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를 기울이는 열린 의회를 만들겠습니다.
 
시민의 고충과 불편을 헤아려 해결하고, 침체된 경제 속에서 서민들이 희망을 가질 수 있는 정책과 합리적인 대안을 제시하는 정책중심의 의회를 구현해 나가겠습니다.
 
32만 아산시민을 위한 일이라면 집행기관과 상호 동반자적 입장에서 협력과 지원, 견제와 균형을 통해 상생하는 의회를 만들겠습니다.
 
앞으로도 우리 아산시의회가 진정한 시민의 대의기관으로서 제 역할을 다할 수 있도록 시민 여러분께서도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시고, 애정 어린 충고도 보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보다 성숙된 지방자치의 실현과 아산발전의 새 역사 창조를 위해 우리 아산시의회 의원들은 다함께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정유년(丁酉年) 새해, 다시 한 번 시민 여러분의 건강과 뜻하시는 소망이 모두 이루어지시기를 진심으로 기원 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2017년 1월1일
 
아산시의회 의장 오안영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