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3일 월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우주소녀 유연정, '복면가왕'을 사로잡은 특급 가창력+명품 음색

[서울=아시아뉴스통신] 황교덕기자 송고시간 2017-01-02 10:14

자료사진.(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우주소녀 멤버 유연정이 MBC '복면가왕'에서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이며 차세대 디바로 주목받고 있다.

지난 1일 방송된 MBC '일밤-복면가왕(이하 복면가왕)'에서 유연정은 '하얀시눈이군쌓이면우리마을' 복면을 쓰고 등장했다. 2라운드에서 유미의 '별'을 열창했으나 아쉽게 패해 복면을 벗었지만, '리틀 디바'라는 수식어가 아깝지 않게 맑고 청아한 목소리와 탄탄한 가창력을 선보인 유연정에게 연예인 판정단은 감탄을 아끼지 않았다. 

연예인 판정단 박완규는 "저 목소리 변하지 않았으면 좋겠다. 자주 들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조장혁 역시 "아나운서 같은 목소리다"라며 "디바급의 가수가 되길 바란다"고 얘기했다.

유연정은 "'복면가왕'에 '우리마을'로 출연하게돼서 저에게는 엄청 큰 경험과 추억이 된거같아요! 많은 분들이 해주신 좋은 말씀 모두 새겨서 더 발전하는 사람이 되겠습니다! 하얀시 눈이군 쌓이면 우리마을"이라는 글과 한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앞서 유연정은 지난 25일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방송 된 MBC '일밤-복면가왕'에서 '김군최군우리모두구세군(허경환)'과 '하얀시눈이군쌓이면우리마을'으로 등장해 1라운드에서 '풀잎사랑'으로 대결을 펼치는 장면이 전파를 타며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았다. 

한편 유연정이 속한 우주소녀는 오는 4일 자정에 세 번째 미니앨범 '프롬 우주소녀 (FROM WJSN)'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