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8일 목요일
뉴스홈 영화/공연
3월 뮤지컬 ‘드림걸즈(Dreamgirls)’ 브로드웨이팀 국내 최초 전격 내한 확정!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최지혜기자 송고시간 2017-01-02 10:50

오리지널 소울로 만나는 뮤지컬 ‘드림걸즈’
뮤지컬 드림걸즈 티저포스터.(사진제공=(주)오디컴퍼니)

오는 3월 오랫동안 사랑 받았던 ‘드림걸즈’의 명품 넘버 'Move’, ‘Dreamgirls’, ‘One Night Only’, ‘Listen’ 들을 오리지널 사운드로 직접 만날 수 있다. 뮤지컬 ‘드림걸즈(Dreamgirls)’ 브로드웨이팀이 국내 최초 전격 내한을 확정해 환상적인 넘버들과 꿈 같은 무대를 브로드웨이 배우들이 직접 전하며, 본 고장의 오리지널 소울과 R&B, 그루브, 폭발적인 에너지에 압도당하는 최고의 무대로 완성시킬 예정이다.

뮤지컬 '드림걸즈'는 화려한 무대와 의상만큼이나 수상경력도 화려하다. 제 36회 토니 어워즈 (Tony Awards) 작품상, 여우주연상, 안무상 등 6개 부문을 수상했고. 제 27회 드라마 데스크 어워즈 (Drama Desk Awards) 작품상, 남우주연상, 세트디자인 등 5개 부문을 수상하며 작품성과 흥행력을 동시에 가진 작품으로 인정받았다.

뮤지컬 ‘드림걸즈’는 60년대 미국의 전설적인 흑인 R&B 여성그룹 ‘슈프림스(Supremes)’의 이야기를 모티브로 흑인 소녀 에피, 디나, 로렐이 가수를 꿈꾸며 이뤄가는 과정을 보여준다. 미국 쇼 비즈니스 세계의 명암과 흑인 음악이 억압에 맞서 주류 음악으로 발돋움 해 나가는 과정, 그 속에 세 소녀의 갈등과 화해를 담은 이야기는 아름다운 넘버들을 통해 진솔하고 감동적으로 풀어 나간다.

최초 내한을 확정한 뮤지컬 ‘드림걸즈’는 압도적인 오리지널 소울과 화려한 퍼포먼스를 기대하는 국내 관객들의 이목을 모으며 샤롯데씨어터에서 3월부터 공연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