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4일 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신년사] 이종만 연천군의회 의장

[경기=아시아뉴스통신] 박신웅기자 송고시간 2017-01-03 05:07

이종만 경기 연천군의회 의장.(사진제공=연천군의회)

존경하는 연천군민 여러분! 그리고 동료의원을 비롯한 공직자 여러분!
  
희망찬 2017년 정유년(丁酉年) 새 아침이 밝았습니다.
   
대망의 정유년 새해에도 군민여러분의 가정마다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고 모든 소망이 이루어지기를 기원합니다.
  
아울러 지난 한 해 동안 연천군의회에 깊은 관심을 가지시고 의정발전을 위하여 아낌없는 성원과 격려를 보내주신 군민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지난 한해도 제7대 연천군의회 의원 모두는 군민과 함께하는 소통의회 열린의정을 통하여 군민의 기대에 부응하는 '보다 나은 행복한 연천'을 만들기 위해 항상 초심을 잃지 않고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통해 민의를 위한 의회를 정립하고자 노력해 왔습니다.  
  
그러나 지난해를 돌이켜보면 세계경제의 성장둔화와 경기침체로 인한 소비심리 위축과 내수경기 침체가 장기화되는 상황에서 대북관계 악화로 인한 개성공단 전면 중단과 우리경제의 한 축을 담당했던 조선 해운업  구조조정, 두 차례의 큰 지진과 기록적인 폭염, 그리고 최순실 국정농단 사태 등 어려움이 많았던 한해였습니다.
  
이렇듯 힘든 여건속에도 군민 여러분의 따뜻한 성원에 힘입어 지난 1년 동안 우리 의회와 집행부 모든 공직자가 원만히 업무를 수행할 수 있었으며, 군민의 삶의 질 향상과 복리 증진을 위해 열심히 일할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 의회는 지난해의 의정활동 성과를 바탕으로 2017년 한해도 생활 현장 곳곳을 누비며 발로 뛰는 의정활동을 최우선 의정 과제로 군민의 진정한 대변자이며 봉사자로서 군정을 바라보고 행정의 잘못된 관행을 개선하여 살기 좋은 연천을 만들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우리군 지역발전의 원대한 계획들이 차질 없이 추진될수 있도록 다양한 의견수렴과 합리적 대한 제시 등 연천발전을 위해 매진할 것이며, 집행부와의 협력과 지원, 견제와 균형이라는 대원칙 아래 상생의회로 연천의 미래를 열어가는 희망의 중심이 되겠습니다.

특히, 더불어 살아가는 행복한 도시를 만들어 군민의 권익향상과 삶의 질을 높이는데 온 정성을 쏟겠다는 다짐과 함께 군민이 소망하고 기대하는 바를 깊게 살펴 열과 성을 다해 나가겠다는 약속을 드립니다.

존경하는 연천군민 여러분 !

우리 군의회는 의정 방향인 군민과 함께하는 소통의회 열린의정 실현과 의회다운 의회 강한 의회를 위해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우리 연천군의회 문턱은 낮고 문은 항상 활짝 열려있습니다.

찾아주시고 의정에 대한 다양한 고견을 주실 것을 기대하겠습니다.

꿈과 희망 속에 밝아온 2017년 정유년 새해에도 군민여러분의 아낌없는 성원과 격려를 부탁드리며, 소원하시는 모든 일들이 뜻대로 이루어지시고 군민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늘 가득하기를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7년 1월2일

이종만 연천군의회 의장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