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바시티, 'U r my only one' 방송활동 시작 '브라운관에서 팬들과 만남'

[서울=아시아뉴스통신] 황교덕기자 송고시간 2017-01-04 10:56

자료사진.(사진제공=CSO엔터테인먼트)

12인조 글로벌 아이돌그룹 바시티가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방송활동에 들어간다.

바시티는 5일 자정에 데뷔 디지털싱글 'U r my only one'을 발표하는데 이어 이날 오후 방송하는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6일 KBS2 '뮤직뱅크', 7일 MBC '쇼! 음악중심', 8일 SBS '인기가요'에 연이어 출연하며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소속사 CSO엔터테인먼트측은 "바시티가 데뷔와 함께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지상파 가요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데뷔곡 'U r my only one' 무대를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함께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팬들의 기대를 당부한다"고 말했다.

프로듀싱팀 크레이지 사운드의 똘아이박과 피터팬, 미친기집애가 함께만든 곡 'U r my only one'은 어반 힙합비트에 일렉트로닉 사운드가 접목된 트렌디한 사운드, 서정적인 가사와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인상적인 노래다.

바시티는 데뷔에 앞서 지난 2일 서울 서교동 예스 24 라이브홀에서 쇼케이스를 열고 'U r my only one'을 멤버 12명의 파워풀한 칼군무와 함께 선보이며 주목을 받았다.

바시티는 블릿, 시월, 리호, 다원, 승보, 윤호, 키드 등 한국 멤버 7명과 중국 멤버들인 데이먼, 씬, 재빈과 만니, 중국계 미국인 엔써니 등 12명의 멤버들로 구성됐다. 이들은 중국 인기스타 판빙빙, 우이판 등의 출연으로 현지에서 시청률 1위를 달성한 인기 예능 프로그램 '도전자연맹'을 만든 중희전매 유한공사와 한국의 CSO엔터테인먼트, 한류트레이닝센터의 합작 프로젝트로 탄생했다.

데뷔와 동시에 활발한 방송활동에 나서는 바시티가 12인조의 남성미 넘치는 퍼포먼스로 기존 아이돌그룹과 차별화되는 매력을 선보일지 기대가 모아진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