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7년 10월 22일 일요일

닫기
(인터뷰) 서울대입구맛집 무한리필 삼겹살 삼육칠하우스 송철호 대표

(아시아뉴스통신= 김일수기자) 기사입력 : 2017년 01월 06일 20시 04분

서울대입구 데이트하기 좋은 샤로수길맛집 삼육칠하우스 내부전경.(사진제공=367하우스)


[앵커멘트] 최근 새롭게 떠오르는 서울대입구 인근 신림동과 봉천동 일대에 특색 있는 가게들이 들어서면서 일명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서울대학교 정문의 로고 모양을 닮은 ‘샤’와 독특한 점포들이 모여 상권을 이룬 강남의 ‘가로수길’ 같다 하여 ‘샤로수길’ 이라고 불리게 됐다고 하는데요. ‘샤로수길’ 맛집으로 그 인기에 톡톡히 한몫 하고 있는 삼겹살 무한리필 맛집 삼육칠하우스 대표님을 만나 이야기를 들어봤습니다.

Q. 삼육칠하우스 소개 부탁드립니다.  

A. 안녕하세요. 삼육칠하우스 대표 송철호입니다. 기존 무한리필 삼겹살 브랜드와 차별화 된 인테리어와 고기품질, 서비스 철학을 가지고 새로운 방식으로 삼육칠하우스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최근 삼육칠하우스가 서울대입구 근처 샤로수길맛집으로 손꼽힌다고하니 뿌듯하고 감사한 마음입니다.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도 서울대 학생들뿐만 아니라 샤로수길을 찾으시는 많은 분들에게 입소문이 나면서 더 많은 분들께서 찾아주고 계십니다. 기존 고깃집의 분위기나 서비스 방식과는 차별화된 카페 분위기의 인테리어와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마음껏 즐기실 수 있도록 한 삼육칠하우스의 서비스 방식이 특히 요즘 같은 불경기에 더 많은 분들에게 호응을 불러일으킨 것 같습니다.

삼육칠하우스 삼겹살무한리필카페 한상 차림.(사진제공=367하우스)


Q. 삼육칠하우스 이름에 담긴 의미가 있나요?

A. 삼겹살 무한리필 브랜드인 ‘삼육칠하우스’는 ‘삼겹살 육질이 맛있는 곳’ 이라는 의미를 담아 이름을 지었습니다. 삼겹살의 3과 육질의 67이 만나 ‘367하우스’로 지어졌습니다. 무한리필 고기라고 해도 고기 품질은 절대 양보할 수 없기에 더 좋은 식재료에 대한 신념이 담긴 이름이기도 합니다.  

Q. 기존 무한리필 고기집과 차별점이 있다면?

A. 기존 무한리필 브랜드들이 저렴한 가격을 내세웠다면 ‘삼육칠하우스’는 차별화 된 인테리어, 고기 품질, 서비스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감각적이고 모던한 카페 컨셉의 인테리어로 젊은 감각에 맞춰 데이트 코스로도 손색이 없는 외식 장소가 되고자 했습니다. 기존에 ‘고기집’하면 연상되는 분위기에서 탈피해 좀더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도록 공간에 대한 투자도 아끼지 않았습니다.  

또한 가장 중요한 것은 식재료이기 때문에, 저렴한 가격에도 기대 이상의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고기 품질에도 신경쓰고 있습니다. 본사 ㈜유원F&B의 시스템을 통해 무한리필 고기집에서 만족하기 힘들었던 고기 품질과는 차원이 다른 최고급 품질의 삼겹살을 저렴하게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개성과 취향에 맞춘 삼육칠하우스의 삼겹살 소스.(사진제공=367하우스)


Q. ‘367하우스’만의 특별한점이 있다면요? 삼육칠하우스를 더 맛있게 즐기는 법이 있다면 소개해주세요.

A. 삼육칠하우스의 삼겹살 특징은 초벌로 불맛을 가득 입혀낸 육질 좋은 통삼겹이라는 점입니다. 어디 내놔도 손색 없는 비주얼과 맛으로 승부하고 있습니다. 이에 더해 다양한 고객 취향을 만족시키기 위해 3종 소스로 삼겹살의 맛을 업그레이드 하고 있습니다. 스위트칠리, 매콤바베큐, 와사비마요소스에 찍어드시면 색다른 삼겹살의 맛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이밖에도 들깨가루, 카레가루에 찍어먹는 삼겹살 맛도 일품입니다.

또한 셀프바에서 신선한 야채와 고기와 함께 구워먹으면 맛있는 순대, 떡 등 푸짐하게 준비해 자유롭게 드실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습니다.

고기를 푸짐하게 드신 후 빠질 수 없는 삼육칠하우스의 베스트 메뉴 된장말이국수와 시원한 물냉면을 곁들이면 든든한 367하우스 코스의 완성입니다. 매콤 새콤한 비빔냉면이나 마약국수로 마무리 하시는것도 삼육칠하우스를 화끈하게 즐기는 방법입니다.  
 

삼육칠하우스의 특별한 레시피로 탄생한 마약국수.(사진제공 = 367하우스)


Q 앞으로의 포부와 계획

A.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 함께 먹고 싶은 사람이 떠오르듯 삼육칠하우스는 찾아주신 고객들이 친구와 가족과 함께 다시 찾고 싶은 곳이 되도록 무한 리필 무한 감동이 되기 위해 전 직원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정직한 먹거리에 대한 신념을 굽히지 않고 대한민국의 대표 삼겹살카페 브랜드로 성장하고자 합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