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8일 목요일
뉴스홈 인터뷰
(인터뷰) 제이프로덕션 Sam.W 팀장 "광고주의 성공 파트너가 되겠습니다"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일수기자 송고시간 2017-01-09 12:58

종합PR컨설팅 기업 제이프로덕션.(사진제공=제이프로덕션)

[앵커멘트] 많은 기업들이 기업에대한 이미지와 상품 등 다양한 아이템들을 홍보하기 위해 기업홍보영상을 제작합니다. 젊은 감각과 전문성으로 광고주의 입맛과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영상을 제작하는 기업이 있어 화제다. 종합PR컨설팅 기업 제이프로덕션의 Sam.W 팀장을 만나 이야기를 들어보았습니다.

Q : 기업들이 스토리형 기업홍보영상을 제작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A : 모바일마케팅 시대에 살고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지금 모바일 시장이 급속히 성장하면서 소비자들은 쉽고 빠르게 정보를 찾고 결정을 내릴 수 있는데요. 짧은시간에 소비자들의 호기심을 불러 일으키고 쉽고 편하게 접근할 수 있는 영상을 기업들도 원하고 있습니다.

Q : 다양한 테마로 영상을 제작하신다고요?
A : 네 저희 제이프로덕션은 뷰티, 법률, 헬스, 뉴스, 교양프로그램, 인터뷰 등 다양한 콘셉트로 기업의 이미지와 제품을 극대화 할 수 있도록 제작하며 광고주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광고주와 소비자 모두 만족할 수 있는 홍보영상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Q : 영상제작에 있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고 계신 부분이 있다면요?
A :  많은 기업들이 소비자들과 소통을 위해 변모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영상제작에 있어 가장 중요한 점은 소비자의 흥미를 유도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부분이라고 생각하며 흥미를 갖고 참여한 소비자들에게 정확한 의미 전달 또한 중요한 점이라 생각합니다.

Q : 제이프로덕션이 다른 동종업계와의 차이점이 있다면?
A : 제이프로덕션은 홍보영상제작 뿐만아니라 모바일 앱 팟캐스트와 대형 포털사이트 송출, 언론홍보대행, SNS마케팅 등 다양한 마케팅을 직접 진행 하고 있으며 다양한 배우와 방송인이 출연해 광고주들에게 신용을 쌓고있습니다. 

Q : 마지막으로 한 말씀 부탁드립니다.
A : 모든 광고주님들의 성공을 진심으로 바라며 항상 만족스러운 영상을 통해 보답하는 제이프로덕션이 되겠습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실시간 급상승 정보

포토뉴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