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7년 11월 20일 월요일

닫기
우주소녀, '너에게 닿기를'로 중국 포탈 메인 점령 '흥행질주 계속'

(아시아뉴스통신= 황교덕기자) 기사입력 : 2017년 01월 11일 09시 42분

자료사진.(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걸그룹 우주소녀가 컴백과 동시에 중국 주요 동영상 사이트 메인을 섭렵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측은 "우주소녀(WJSN) 세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너에게 닿기를' 뮤직비디오의 중국 반응이 뜨겁다. 국내 앨범 발매와 동시에 중국 4대 동영상 사이트인 유우쿠,토토우, 소후(搜狐), PPTV 등 메인을 섭렵하고 있으며, 왕이 등 사이트에서 3위에 오르는등 반응이 뜨겁다. 관심 가져 주시고 사랑해 주시는 국내외 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너에게 닿기를' 의 뮤직비디오는 김지용 감독이 참여해 '판타지 블록버스터'의 진수를 선보이고 있다. 초능력 학교의 일원으로 등장하는 멤버들은 몰래 학교를 벗어나 신비로운 대자연에서 자유로움을 즐긴다. '귀여운 일탈' 이라는 두렵고도 설레는 순간을 맞이한 우주소녀의 멤버들은 저마다 신비스러우면서도 순수한 매력을 보여주며 뮤직비디오 속에서 하나가 되어 펼쳐진다. 

한편 우주소녀(설아, 엑시, 보나, 성소, 은서, 다영, 여름, 다원, 선의, 수빈, 미기, 루다, 연정)는 지난 4일 세 번째 미니앨범 '프롬. 우주소녀(FROM. WJSN)'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너에게 닿기를'로 본격적인 방송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