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정대운 도의원, 여성권익 증진 공로 감사패 받아

[경기=아시아뉴스통신] 강경숙기자 송고시간 2017-01-11 15:14

경기도여성단체협의회 수여, 광명경영회계고등학교도 교육환경 개선 공로 인정
경기여성의 권익증진과 지위향상을 위해 힘썼을 뿐 아니라 경기여성의 전당 건립에 기여한 공로로 감사패를 받은 정대운 도의원이 이금자 경기여협 회장과 기념촬영을 했다.(사진제공=경기도의회)

경기도의회 정대운 의원(더민주. 광명2)이 11일과 10일 (사)경기도여성단체협의회(이하 경기여협. 회장 이금자)와 광명경영회계고등학교(교장 이견호)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여단협은 11일 용인시 기흥구 신갈동 일대에 신축한 경기여성의전당 준공식에서 경기여성의 권익증진과 지위향상을 위해 힘썼을 뿐 아니라 경기여성의 전당 건립에 기여한 공로로 감사패를 수여했다.

특히 제9대 제2기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장으로 재임하는 동안 경기여성의 전당 신축을 위한 예산 24억원 규모의 예산안을 심도있게 심의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10일 광명경영회계고등학교 이견호 교장과 강석도 운영위원장, 황은숙 학부모회장은 학생들의 안전한 등-하교를 위한 보행로 확보 등 교육환경 개선에 기여한 공로로 정대운 의원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정대운 의원은 지난해 노후 체육관 리모델링, 노후 사물함 및 책-걸상 교체 등 열악한 교육환경 개선을 위해서도 광명지역 17개 초-중-고교에 약 6억원의 도비를 확보해 지원한 바 있다.

정 의원은 "경기여성의 잠재력을 강화하고 그 역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었다는 것이 매우 뜻깊으며, 경기여성의 전당 건립에 일조할 수 있어서 영광이고 학생들을 위해 일조할 수 있어서 감사하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