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7년 03월 30일 목요일

닫기
부산교육청, 듀프리토마스쥴리코리아와 업무협약 체결

(아시아뉴스통신=도남선기자) 기사입력 : 2017년 01월 12일 00시 37분

부산시교육청.(사진제공=부산시교육청)

부산시교육청(교육감 김석준)은 12일 오후 4시40분 교육감실에서 듀프리토마스쥴리코리아(지사장 홍영기)와 저소득층 학생 교육복지 지원을 위한 교육기부 협약을 맺는다.

이날 부산교육청에 따르면 이번 협약은 듀프리토마스쥴리코리아가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교육사랑 나눔’ 활동에 동참하는 차원에서 이뤄진다. 이번 협약으로 듀프리토마스쥴리코리아는 취약지역의 저소득층 학생 교육복지비로 3년간 1억원을 지원한다.

듀프리토마스쥴리코리아는 세계 1위 면세점인 스위스 듀프리사가 출자한 자회사로 지난 2014년 김해공항 면세점에서 사업을 시작해 주류, 식품, 패션, 전자 등 다양한 품목을 판매하고 있다.

특히 지난 2016년부터 정관고등학교에 장학금을 지원하고 있으며, 또 강서복지재단과 협약을 체결해 저소득층 아동들을 대상으로 매주 영어수업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펴고 있다.

김석준 교육감은 “듀프리토마스쥴리코리아가 지역 간 교육균형 발전과 저소득층 학생 지원을 위한 교육기부에 동참해 줘 감사하다”며 “이번 협약이 기업의 사회적 책무성을 제고하는 교육기부 문화 확산으로 이어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