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7년 05월 25일 목요일

닫기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헤븐리 패키지 선보여

(아시아뉴스통신=도남선기자) 기사입력 : 2017년 01월 12일 00시 01분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오는 12월 30일까지 헤븐리 패키지를 선보인다.(사진제공=부산 웨스틴조선호텔)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오는 12월 30일까지 천상의 편안함을 선사하는 웨스틴(Westin)의 시그니처 침대 ‘헤븐리 베드(Heavenly Bed)‘를 테마로 헤븐리(Heavenly) 패키지를 선보인다. 헤븐리(Heavenly) 패키지 이용 시 헝가리산 거위털 100% 헤븐리 이불과 커버를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현재 헤븐리 베드는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을 포함해 전 세계 웨스틴 체인 호텔에서 만날 수 있으며, ‘천상의 편안함을 제공하는 꿈의 침대’로 알려져 웨스틴을 찾는 고객 증대에 한 몫을 하고 있다.

헤븐리 베드는 웨스틴이 3천만 달러를 투자하고 1년 여의 광범위한 연구를 통해 개발한 매트리스와 최상의 안락함을 제공하도록 고안된 거위털 침구로 구성돼 있다.
 
기존의 침대가 매트리스 위에 바로 침대 시트를 덮는 형식이라면 헤븐리 베드는 매트리스 윗면에 특별 제작된 필로우 탑 매트리스가 깔려 완벽한 완충 효과와 함께 침구가 몸을 감싸 안는 듯한 포근함을 제공한다.

매트리스 속 900개의 코일이 어떠한 자세에서도 신체 곳곳을 빠짐없이 받쳐주며, 매트리스 패드, 3겹의 순면 시트, 푹신한 거위털 이불과 커버, 그리고 거위털 베개로 구성되어 안정감 있는 최상의 포근함을 선사한다.
 
최고의 휴실을 누릴 수 있는 헤븐리 패키지의 가격은 객실 방향, 요일에 따라 60만원~90만원(세금, 봉사료 별도)로 선보인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