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7년 03월 30일 목요일

닫기
장흥교육청, 교육미래위원회 제1회 정기회 개최

(아시아뉴스통신=고정언기자) 기사입력 : 2017년 01월 12일 10시 32분

12일 장흥교육청에서 교육미래위원회 정기회가 열렸다.(사진제공=장흥교육청)

전남 장흥교육지원청(교육장 정귀남)은 12일 ‘장흥교육 2017(안)’ 심의를 위해 장흥교육미래위원회 정기회를 개최했다.

장흥교육미래위원회는 지난해 11월 말로 제3기 위원의 임기가 만료돼 12월 중에 재구성됐다.

이번 회의는 위원회 구성 후 첫 회의로 위원장과 부위원장 선출건이 상정돼 위원장에 김용기 위원, 부위원장은 채은아 위원이 선출됐다.

장흥교육청에서는 2017년도 역점 추진과제로 ‘무지개학교 교육지구 운영’, ‘독서·토론수업 활성화’, ‘작은 학교 희망 만들기’를 아울러 ‘문림·의향 얼 계승 교육’을 특색 교육활동 추진계획으로 정해 교육미래위원회에 안건으로 상정했다.

정귀남 교육장은 “지역사회와 협력을 강화하고 참여하는 교육공동체를 구축하여 행복한 장흥교육을 실현하기 위해 교육미래위원님들의 관심과 지혜를 모아달라”고 말했다.

이 날 참석한 위원들은 전년도 주요 실적과 올해 5대 주요 시책 추진계획을 듣고 장흥교육의 정책 방향과 발전 방안에 대해 심도 있게 논의했다.

김용기 위원장은 “장흥의 미래는 장흥 교육에 있다”면서 “장흥교육을 위해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