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7년 04월 26일 수요일

닫기
시각장애인안마기관 ‘포항이동 안마원’, 마사지 할인 이벤트 실시

(아시아뉴스통신=손상우기자) 기사입력 : 2017년 01월 12일 11시 16분

자료사진
 

포항 남구 이동 소재 ‘포항이동 안마원’이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포항이동안마원은 이동, 대잠동, 지곡 주민을 대상으로 마사지 코스 최대 3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는 입장이다.

마사지 코스는 금액대별로 상이하며 아로마 족욕, 발마사지, 전신마사지, 근신 반신욕 등으로 구성됐다.

포항이동안마원은 국가공인자격증을 소지한 시각장애인안마사가 안마를 시술하는 시각장애인안마기관이다. 관계자는 “시각장애인안마사는 2~3년에 걸쳐 2천 시간 이상의 교육을 받는다”며 “매년 1회 이상 보수교육을 실시하는 만큼 전문성도 높다”고 강조했다. 이에 따라 단순히 피곤을 푸는 안마가 아닌 근육통개선, 자세교정, 혈액순환 등까지 돕는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포항이동 안마원은 전신마사지, 커플마사지, 발마사지, 안마 등 다양한 일반마사지코스를 시술한다. 또 건식반신욕 기계와 족욕 기계를 구비해 반신욕과 족욕을 즐길 수 있다.

포항이동 안마원의 대표는 “내 가족에게 추천 할 수 있을 정도로 수준 높은 안마, 마사지 프로그램을 제공한다”며 “모든 고객의 피로회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업체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밖에 자세한 사항은 포항 이동 안마원으로 문의하면 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