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7년 05월 01일 월요일

닫기
무료인강카페 공인모, 한능검 무료인강 및 토익 총평서비스 지원

(아시아뉴스통신=손상우기자) 기사입력 : 2017년 01월 12일 13시 18분

자료사진


무료인강카페 공인모가 공인중개사 및 주택관리사 응시생들을 위한 무료인강에 이어 토익과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즉 한능검까지 무료인강을 확대 제공한다고 밝혔다.

카페가입 즉시 인강과 시험일정, 교재풀이, 기출문제 등 모든 자료를 무료로 활용할 수 있어 접근성 또한 높다.

공인모가 제공하는 이노 신토익인강은 기출 단어 통계 분석에 근거해 단어 암기, 신토익교재파트별공부법, 시험 경향과 원리 설명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문법 내용 등이 담겨있다. 뿐만 아니라 응시자격과 공부방법 그리고 시험일정, 교재추천 등도 확인할 수 있다.

또 토익 빈출 어휘들을 의도적면서도 반복적으로 포함해 토익독학의 자연스러운 학습효과를 누릴 수 있도록 구성했다.

아울러 국사편찬위원회에서 주관, 시행하는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은 초급, 중급, 고급으로 나뉘어져 있다.

합격기준은 급수별 만점의 60% 이상으로 하되 70% 이상인 경우 1급(고급), 3급(중급), 5급(초급)으로 인증한다.

60점대의 경우 고급에서는 2급, 중급에서는 4급, 초급에서는 6급으로 인증된다. 현재 교원임용 및 5급 공개경쟁채용시험을 비롯해 공공기관과 다수의 기업에서 필수로 요청하거나 가산점을 제공한다.

공인모 관계자는 “수험생들의 독학이 사실상 어려워져 학원이나 교재 등 결국 많은 비용과 시간을 들일 수밖에 없는 현실을 고려해 무료인강을 토익과 한국사능력검정시험으로까지 확대하기로 했다”며 “무료인강으로 더 많은 사람들에게 응시의 기회가 주어지길 바란다”고 재능기부 무료인강 제공의 취지를 설명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