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4일 수요일
뉴스홈 칼럼(기고)
(도월스님 칼럼) 야당, 종북좌파, 여순반란사건, 광주민주화운동의 연관성

[광주전남=아시아뉴스통신] 양도월기자 송고시간 2017-01-16 13:17

- 여순반란사건,광주민주화운동 다시 재조사해야 -
태극기./아시아뉴스통신DB

-종북좌파의 숙주가 된 야당의 탄핵이 필요할 때-
-과거 청산 하지 못한 남로당의 잔재들이 되살아나 종북좌파의 길로-
 
반만년 유구한 우리역사, 하지만 지금 우리는 사회주의 사상으로 공산화된 러시아 중국까지 국가 이념으로 쓰다 버리거나 수정한 낡은 이념을 추종하는 세력들이 대한민국을 공산화시키고 있음에도 우린 사태의 심각성을 외면하고 있어 멀지 않아 이념논쟁으로 내전이라도 일어날 조짐이다.
 
지금도 박근혜 탄핵으로 인하여 좌파의 촛불집회와 보수 우파의 태극기 집회로 국론이 분열되어 있고, 또한 사회 모든 것이 좌파의 시각에서 평가하고 판단하는 사회 즉, 공산화가 되가고 있다는 것을 우린 알아야 한다.
 
우리 자유 민주주의 대한민국은 그동안의 피나는 노력으로 전쟁의 폐허에서 나라를 구하여 세계10대 경제대국, 그리고 OECD에 가입된 선진 국가 불리지만 그 실상을 보면 낡은 이념의 논쟁으로 화약을 품고 있어 중동국가보다 더한 위험한 나라로 세계 3차 대전이라도 일어날 수 있는 나라가 되어 있다는 것이다.
 
세계 공산화된 나라들이 자본주의 체제를 받아들여 경제발전하고 있는 등 이미 사회주의 공산당은 폐기된 이념이지만 우리나라에서는 아직도 70여년 전의 청산하지 못한 남로당 잔재 세력들이 암세포처럼 번져 지금의 종북좌파들이 사회 기득권이 되어 설치게 된 것이다.
 
이들은 철저하게 민주화 투사로 위장하여, 국가보안법철폐, 미군철수, 사드배치 반대, 재벌해체등을 주장하고 또 무상 교육과 급식 등을 앞세운 복지 포플리즘을 앞세워 국민들의 눈을 흐리게 하고 있어 국민들이 현혹되고 있다.
 
우선 여순반란사건을 보자 1948년에10월 19일 국군 14연대 소속의 지창수 김지회등이 일으킨 남로당의 군사반란을 지금에 와서 좌파정권 시절에 진실규명이라는 미명하래 여수·순천 10·19사건을 ‘이승만 독재정권에 항거하고 미 제국주의 침략에 맞선 민중봉기로 광주민주화운동의 전신’이라고 규정하고 피해자 보상과 함께 우익과 경찰 희생자를 뺀 반쪽짜리 위령제, 즉 빨갱이를 추모하는 위령제를 지내고 있다는 것이다.

결국 이들은 자신들의 정체성 확보를 위해 과거 반정부 활동을 민주화운동의 전신으로 규정하고, 빨치산토벌을 정부군의 양민학살로 단정하여 피해자 가족을 모아 유족회를 만들고 정부보상 및 특별법제정을 통하여 민주화운동으로 왜곡하고 있는 것이다.
 
또한 많은 국민들이 말은 하지 않고 있지만 광주민주화 운동도 진실규명이 필요하다.

북한의 귀순자가 그 당시에 침투하여 활동했다고 말한 동영상들이 나돌고 있고 또한, 지만원씨는 관련 자료들을 모아 진실규명을 하지고 주장하지만 정작 좌파에 접수된 우리 정치권은 외면하고 있어 의혹만 커지고 있다.

3당 합당으로 정권을 잡은 김영삼의 역사바로세우기란 미명아래 전두환 노태우 두 전직대통령을 단죄하고, 야당의 주도하에 광주항쟁 청문회를 통해 진실을 밝혔다고 하지만, 이 또한 제대로 된 진실규명이 필요하다는 국민들이 늘어가고 있다.
 
또한 좌파정권 10년에 국정원을 무력화 시키고, 재벌을 해체하고, 과거사 진실규명이란 이유로 좌파들에게 면죄부를 주고, 또 정부기관 및 사회곳곳에 운동권 세력을 침투시킨 결과, 지금의 박근혜 탄핵과 촛불집회로 때법을 만들어 국정을 농단하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이 땅의 종북좌파를 척결치 못하고서는 우린 더 이상의 나라발전을 이룰 수가 없다는 것이다. 이들은 자본주의 체제에 적응하지 못한 자들이며 평생을 전문 데모꾼으로, 그리고 농민 노동자를 위한다지만 이들의 피를 빨아먹는 진드기로 살아온 자들이며, 운동권의 이력을 앞세워 이젠 우리사회의 기득권이 되어 가고 있다는 것이다.
 
자유를 지키기 위해 우리 국민과 국군 그리고 유엔군까지 나서서 지켜준 이 땅을 다시 저들에게 넘겨 줄 것인가. 아니면 자손만대에 경제대국 자유 민주주의의 꽃을 피운 대한민국으로 남겨 줄 것인가, 지금 우리는 기로에 서 있다.
 
※사외 기고는 본사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