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8일 목요일
뉴스홈 정치
김석기 의원, 지역 당원 대상 '소통' 의정보고회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안영준기자 송고시간 2017-01-16 17:56

김석기 국회의원.(사진제공=김석기 의원 사무실)
김석기 국회의원(새누리당, 경주시)은 17일 오후 2시 경주 서라벌문화회관에서 당원 '소통' 의정보고회를 개최한다.

이번에 개최되는 당원 '소통' 의정보고회는 기존의 일방보고회가 아닌 당원들과 쌍방 소통이 이뤄지는 토크 콘서트 형식으로 한국경제TV 장선영 아나운서가 진행을 맡을 예정이다.

김석기 의원은 지난해에도 경주시 23개 읍·면·동 별 주민 소통 간담회를 소통 토크쇼 형식으로 진행해 큰 호응을 얻는 등 열린 정치 표본을 제시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김석기 의원은 이번 의정보고회를 통해 ▶신라왕경 핵심유적 복원·정비에 관한 특별법 추진현황 ▶9.12지진피해 대응활동 및 피해복구 현황 ▶2017년도 경주시 국비예산 확보내역 ▶대정부 질문 및 국정감사 활동내용 ▶4.13총선 당시 공약 진행상황 등 김 의원의 역점사업과 경주시 주요 현안사업 및 전반적인 의정활동 내용을 지역 당원들에게 설명하고 질문에 답하며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김석기 의원은 "새해를 맞이해 경주시민들과 당원들께서 보내주신 성원과 격려에 보답하고 그간의 의정활동에 대해 소상히 말씀드리는 자리를 갖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의정보고회를 개최하는 소감을 밝혔다.

특히 김 의원은 "지난해 경주는 예기치 못한 지진과 태풍으로 인한 큰 어려움을 겪었지만 시민들께서 주신 고견과 지도편달로 위기를 극복해 나갈 수 있었다"며 "이번 의정보고회에서도 되도록 많은 의견을 청취해 향후 의정활동에 적극 반영하겠다"고 덧붙였다.

또한 김 의원은 "지난 한 해의 경험을 바탕으로 올해도 초심을 잃지 않고 늘 경청하는 자세로 부지런히 국가와 경주의 희망찬 미래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새로운 한 해의 각오를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