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8일 목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울진군 중등축구연맹전 대비 숙박업소 위생교육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남효선기자 송고시간 2017-01-17 23:18

경북 울진군청 전경./아시아뉴스통신DB
경북 울진군(군수 임광원)이 다음달 8일부터 21일까지 14일간 열전을 펼치는 '제53회 춘계 한국중등(U-15) 축구연맹전'을 앞두고 숙박업소 115개소에 대한 영업주 위생교육을 실시하는 등 선수단 맞이에 만전을 기한다.

이번교육은 남부지역과 북부지역으로 나눠 실시되며 남부지역은 18일 울진군종합복지회관(오후 2시~4시)에서, 북부지역은 19일 울진남부도서관(오후 2시~4시) 청소년교양강좌실에서 실시한다.

교육내용은 숙박요금표 게시에 따른 바가지 요금 근절 및 침구류 청결 등 숙박업의 영업자 준수사항과 재난취약시설에 따른 재난배상책임보험 가입 의무화에 관한 사항이다.

울진군 관계자는 "이번 위생교육을 통해 스마트 울진운동(친절, 질서, 청결) 실천 의식을 강화하고 숙박업소의 문화개선 및 친절서비스 향상을 도모해 축구연맹전 관련 참가 선수단들이 불편 없이 머무르며 최고의 기량을 뽐낼 수 있도록 위생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울진군은 향후 코리아컵 국제요트대회와 울진금강송배 국제 유소년 축구대회, 전국 트라이애슬론대회 등 각 종 큰 대회가 개최됨에 따라 선수들과 임원, 학부모들이 청정지역 울진을 찾아 머무는 동안 친절하고 깨끗한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도록 다각도로 노력을 기울일 방침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