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스포츠
제8회 창녕군수배 전국 중등우수팀 초청 축구대회 성황

[경남=아시아뉴스통신] 손임규기자 송고시간 2017-01-18 11:07

창녕군수배 전국 중등우수팀 초청 축구대회.(사진제공=창녕군청)

경남 창녕군은 창녕스포츠파크를 찾아 전지훈련을 하고 있는 부산 사하중, 경북 풍기중, 충북 미덕중 등 전국 9개 중학교 축구팀 3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지난 5일부터 18일까지 축구전용구장에서 제8회 창녕군수배 전국 중등우수팀 초청 축구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올해로 8회째를 맞고 있는 이번 대회는 동계전지훈련을 위해 창녕군을 찾아온 축구팀들에게 경기력 향상과 팀전술능력 강화, 정보교환 등을 목적으로 전지훈련 인센티브 제공 차원에서 매년 개최하고 있다.

참가팀들간 풀리그를 통해 승점이 높은 팀이 최종 우승을 차지하게 되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대회로 부산 사하중이 우승을 인천시티FC가 준우승을 차지했으며, 사하중의 박규민 선수가 최우수로 선정됐다.

창녕군은 동계전지훈련에 참가하는 팀들에게 편의와 인센티브 제공 차원에서 전지훈련팀 간 대회개최비 지원, 축구장 등 체육시설 무료사용, 부곡온천 숙박료 할인, 체력단련실 무료사용, 음료와 간식 제공 등을 통해 훈련기간 동안 불편함이 없이 편안하게 다녀갈 수 있도록 행정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올해도 창녕군을 찾을 동계전지훈련팀들은 축구를 비롯해 사이클, 유도, 정구 등 130여개팀 6만여명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특히 부곡온천은 운동 후 피로회복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국내 최고의 온천수가 있어 다른 지역에 비해 상대적으로 전지훈련지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