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경상남도여성능력개발센터, 설맞이 이웃돕기 기금 마련 알뜰 바자회

[경남=아시아뉴스통신] 김회경기자 송고시간 2017-01-18 11:16

18일~19일, 여성능력개발센터자원봉사회 주관

판매수익금 및 기부물품은 어려운 이웃 및 경로당에 전달
경상남도여성능력개발센터 자원봉사회가 주관하는 도내 어려운 이웃돕기 기금 마련을 위한 ‘설맞이 알뜰바자회’가 18일과 19일 이틀간 경상남도여성능력개발센터 로비 및 마당에서 열린다.
  
이번에 개최되는 알뜰바자회에서는 제수용품, 반찬류, 의류 등을 비롯한 다양한 물품들이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될 예정이며, 자원봉사회에서 준비한 떡국, 국밥, 어묵 등 먹거리 판매도 함께 이뤄질 계획이다.

경상남도여성능력개발센터 자원봉사회는 여성능력개발센터 교육수료생과 자원봉사에 관심이 있는 여성들로 구성된 봉사회로, 현재 34개 단위회 530여명의 회원이 지역사회에서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특히 도내 사회복지시설의 목욕?급식?반찬지원 등 월 40여회 300여명이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독거노인 및 어려운 학생에 대한 결연 후원을 통해 연간 1300만원의 후원금을 정기적으로 지원하는 등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앞장서 오고 있다.
  
박덕자 자원봉사회 총회장은 “설맞이 어려운 이웃돕기 알뜰바자회에 많은 도민들이 동참하여 저렴한 가격으로 상품도 구입하고 이웃 사랑을 실천할 수 있는 뜻 깊은 행사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