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화제' 한류스타 열애설, 연상연하 커플 맺어준 사랑의 장소 '눈길'

[서울=아시아뉴스통신] 황교덕기자 송고시간 2017-01-18 17:39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배우 ‘주원’과 가수 ‘보아’가 연예계 핫이슈에 등극했다.

18일 현재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 '주원', 2위 ‘보아’가 떠오른 가운데 연상연하 스타 커플의 일상이 새롭게 주목 받는 중이다.

특히,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두 사람이 사랑에 빠진 장소에 대한 궁금증이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연예계 관계자는 “사랑에 빠진 ‘주원’과 ‘보아’를 맺어준 장소는 골프장을 손꼽을 수 있다“며, ”두 사람은 평소 지인들과 함께 골프장을 즐겨 찾았으며, 이를 계기로 서로에 대한 호감을 갖게 됐다“고 말해 이목을 입중시켰다.

서울 출신인 ‘주원’의 본명은 문준원이며, 1987년 9월 30일에 2남 중 차남으로 태어났다. 가족으로는 수산업에 종사했던 아버지와 장동건 등 톱스타들의 분장사였던 어머니, 그리고 결혼한 다섯 살 위의 형 문준석이 있다.

남양주 출신인 ‘보아’의 본면은 권보아이며, 1986년 11월 5일에 2남 1녀 중 막내로 태어났다. 가족으로는 TBC 방송국의 사운드 엔지니어였던 아버지와 어머니, 피아니스트인 큰오빠 권순훤, 뮤직비디오 감독인 작은오빠 권순욱이 있다.

한편, 18일 '주원‘의 소속사 화이브라더스 측은 "주원과 보아가 열애하는 것이 맞다"고 공식입장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