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7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KB국민은행 UCC 공모전 시상...대상에 안용진·우진 형제 'Liiv! OH! 기분 UP!'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전규열기자 송고시간 2017-01-19 10:09

KB국민은행 UCC 공모전 시상식. KB국민은행 신홍섭 소비자브랜드전략그룹 대표(뒷줄 왼쪽에서 다섯번째).(사진제공=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은 18일, 지난해 12월부터 한 달여간 진행한 'KB국민은행 UCC 공모전'의 시상식을 지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 날 시상식에는 대상 1개팀과 최우수상 1개팀 등 총 12개팀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고, 특히 우수한 공모작들이 많이 접수돼 계획에 없던 특별상을 추가 시상했으며, 더 많은 응모자가 수상의 영광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이번 공모전에는 총 205건의 작품이 접수돼, 공모작마다 다양한 아이디어와 독창적인  표현방법, 나만의 작품을 완성하기 위한 노력과 열정이 돋보였다는 평가다.
 
특히 대상의 수상을 안은 'Liiv! OH! 기분 UP!' 작품은 KB국민은행의 ‘모바일 생활금융 플랫폼 Liiv’를 소재로 자작곡을 만들어 뮤직비디오 형식으로 만든 영상으로 상품의 특성과 메인 타겟인 젊은 층의 요구를 잘 표현해 심사위원 전원의 호평을 받았다.
 
대상 수상자인 안용진(홍익대 영상영화전공3), 안우진(용인송담대 의료정보과2) 형제는 “제작할 때 연주하고 노래하고 녹음하며 둘이 즐겁게 촬영하였는데, 결과까지 이렇게 큰 상을 받게 되어 너무 기쁘고 감사할 따름이다”며 수상 소감을 밝혔다.
 
KB국민은행은 “독창성을 바탕으로 예술적 감각까지 가미된 우수한 작품들을 많이 출품해주어 이번 KB국민은행 UCC 공모전은 풍성한 축제의 장이 될 수 있었다”며 “1인 미디어 시대를 맞아 창의적이고 즐거운 아이디어를 함께 공유할 수 있는 기회를 계속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