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교육기업 키즈스피치 마루지, 광교 이의동에 어린이스피치 교육센터 개원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일수기자 송고시간 2017-01-20 21:29

왼쪽부터 교육기업 키즈스피치 마루지 이지은 대표원장, 광교점 천지윤 원장.(사진제공=키즈스피치 마루지)

10년 가까이 정상을 지키는 기업에게는 무언가 특별한 것이 있다. 2009년부터 어린이스피치 교육을 이끌어 온 교육기업, 키즈스피치 마루지(대표이지은)가 23호점인 광주 수완점에 이어, 광교 센터도 잇달아 오픈한다고 20일 밝혔다. 

광교 키즈스피치 마루지 센터는 잠실 마루지 본점의 교육의 특장점을 그대로 유지하는 프리미엄 어린이스피치 교육을 계획하고 있다.

키즈스피치 마루지는 CEL 교육커리큘럼에 맞게 창의,인성,리더십이 융합된 융합스피치 교육을 목표로 하여, 유아부터 초등 중등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자신감과 자존감, 토론 토의 능력을 교육해 주고 있다.

어린이스피치 학원으로서는 국내 유일하게 CEL 교육에 맞는 6개 영역 진단을 개발하여 학습과 리더역량 등 6개 핵심 역량에 대해 균형 잡힌 인재를 교육하는 시스템이 완성되어 있고, 최근에는 어린이스피치 급수증 인증기관으로도 거듭나서 공신력 있는 기관으로 인정받고 있다. 

어린이스피치 급수증을 취득한 A군(12)학부모는 “아이의 스피치 실력이 향상되는 것이 눈으로도 확인되고, 급수증으로도 확인이 되어 뿌듯하고 기특하다"며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교육이념이 마음에 들어서 아주 흡족하다”고 말했다.

이번에 광교 이의동 센트럴프라자에 오픈하게 될 광교센터 천지윤 원장은 “광교 상현 지역의 학부모들이 품격 있는 마루지 교육을 오래 기다려온 만큼 확실한 교육으로 보답하겠다"며 "본사의 철저한 교육지원과 세심하게 관리해 주는 모습에 깊은 신뢰를 느낀다”고 전했다.

키즈스피치 마루지 광교센터는 자신감을 키우고 싶은 아이, 웅얼거리는 발음을 교정하고 싶은 아이, 사회성을 기르고 싶은 아이뿐 아니라, 말하기 대회, 영어스피치대회, 토론대회를 준비하는 예비리더, 회장선거, 임원선거를 나가고 싶어하는 친구들을 위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특히 2월 10일 광교센터에서는 엄마표키즈스피치 저자인 이지은 대표원장(키즈스피치마루지 대표)의 교육 설명회가 진행되고 바로 이어 이지은 대표원장과의 1문1답도 이루어 진다. 어린이웅변교육, 유아스피치,어린이스피치, 청소년스피치에 관심이 있는 학부모라면 설명회를 활용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