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0일 토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부경양돈농협, 김해시에 이웃돕기 성금기탁

[경남=아시아뉴스통신] 이철우기자 송고시간 2017-01-20 21:59

지난 19일 부경양돈농협 이재식 조합장(오른쪽 세 번째)이 허성곤 김해시장(오른쪽 두 번째)에게 어려운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김해시청)

부경양돈농협 이재식 조합장과 임직원들은 지난 19일 김해시청(시장집무실)을 방문 허성곤 시장에게 어려운 이웃돕기 성금 1000만원을 기탁했다.

이날 기탁된 성금은 민족고유명절을 맞아 사회복지관을 이용하는 저소득 소외계층 세대에 전달할 예정이다.

이재식 조합장은 “최근 저조한 소비활동과 더불어 어수선한 국내외 상황 등으로 사회분위기가 침체되어 있지만, 지역의 소외된 이웃들이 행복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작은 정성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과 따뜻한 정을 나누고 행복한 사회분위기 조성을 위해 지속적인 사회 환원 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밝혔다.

허성곤 시장은 “매년 정기적으로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랑과 관심을 가지고 나눔 문화 확산에 힘써 주신 부경양돈농협 임·직원분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기탁된 성금은 소외계층 이웃들에게 소중하게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부경양돈농협은 이웃돕기 성금기탁, 어려운 이웃에 돼지고기 지원, 어린이날 돼지고기 나눔활동, 반찬지원활동, 김장김치 나눔활동, 노인요양원 장수사진 촬영 지원, 하천 정화활동, 재해발생농가 피해복구 지원 등 매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더불어 사는 사회 분위기 조성에 앞장서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