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김해시, 김규환 국회의원 초청 특강

[경남=아시아뉴스통신] 이철우기자 송고시간 2017-01-20 22:00

20일 김규환 국회의원이 김해시청 대회의실에서 대한민국 국가품질명장이 되기까지의 인생 여정과 철학 등에 대한 특강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김해시청)

김해시(시장 허성곤)는 20일 오전 시청 대회의실에서 김규환 국회의원을 강사로 초빙해 대한민국 국가품질명장이 되기까지의 인생 여정과 철학 등에 대한 특강을 했다.  

이날 특강에는 관내 기업인을 비롯한 김해시 공무원 등 300여 명이 참석했다.

김규환 의원은 우리나라 초정밀분야의 최고 명장으로서 어려운 가정환경을 딛고 국가품질명장이 된 입지전적인 인물이다.

김 의원은 특강에서 “유년시절 어려움을 딛고 국가품질명장이 되기까지의 인생 여정을 가감 없이 풀어내어 듣는 사람으로 하여금 감동을 자아내게 하고, 어려운 현시대를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많은 인생교훈”을 안겨줬다.

그는 성실과 노력이라는 중요하지만 잊고 사는 인생의 가장 중요한 가치를 일깨워줘 참석자들로부터 많은 박수갈채가 쏟아졌다.

특강에 참석한 한 기업인은 “기업체를 운영하는 입장에서 제품의 품질에 얼마나 정성을 기울여야 하는지 새삼 깨달았다”며 “오늘 강연에서 듣고 느낀 내용을 직원들과 공유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홍성옥 총무과장은 “이번 특강은 새해를 맞아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시민 중심의 행정을 구현하자는 취지에서 시행됐다”며 “오늘 특강에 참석한 김해시 공무원뿐만 아니라 관내 기업인들에게 동기부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