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무안군, 남악주민 다목적 생활체육관 준공식

[광주전남=아시아뉴스통신] 박진영기자 송고시간 2017-01-21 17:25

20일 무안군은 삼향읍 남악주민 다목적 생활체육관 준공식을 가졌다.(사진제공=무안군청)

전남 무안군(군수 김철주)은 20일 삼향읍 남악주민 다목적 생활체육관 준공식을 가졌다.

남악주민 다목적 생활체육관은 남악 자전거공원 일원에 지난 2015년에 착공해 총 51억원의 사업비가 투입됐으며, 9800㎡의 부지에 연면적 2400㎡의 규모로 건립됐다.

1층은 배구, 배드민턴, 농구 등 체육경기를 할 수 있는 경기장이 들어섰고, 2층은 탁구장과 관리실, 3층은 체력단련실로 배치되어 있으며, 특히 1층 경기장 내에는 체육행사는 물론 문화행사 등을 개최할 수 있도록 다목적 공간으로 마련됐다.

준공식에 참석한 주민들은 그동안 배구, 배드민턴 등 체육활동 동아리가 활성화되어 있는 것에 비해 공간이 부족해서 인근 학교 체육관 등을 이용했었는데, 다목적체육관이 들어서 맘 놓고 체육활동이나 여가를 즐길 수 있을 것 같다고 반색했다.

김철주 군수는 기념사를 통해 “오늘 준공한 다목적체육관은 자전거공원과 함께 남악주민들의 생활체육 메카가 될 것으로 기대하며, 오는 4월 문을 열게 될 복합주민센터와 앞으로 역점사업으로 추진될 수변공원까지 조성되면 남악신도시는 대한민국에서 사람이 가장 살 만한 친환경 생태도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