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4일 수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상락수차가버섯, 동결진공건조 추출기술 특허등록 및 1월 무이자 할부 이벤트

[=아시아뉴스통신] 서민기기자 송고시간 2017-01-22 09:26

자료사진
 
러시아에서 약용으로 사용한 차가버섯의 성분을 오래전부터 주목한 상락수는 2003년 세계 최초로 차가버섯 추출분말 개발에 성공한 업체이기도 하다.



상락수는 이후 베타글루칸, 폴리페놀 등 인체에 이로운 물질을 더 많이 함유하도록 연구한 끝에 베타글루칸 추출기술은 지난해 특허로 등록했고, 베툴린산 추출기술은 현재 특허 출원중이라고 밝혔다.



특허로 등록됐거나 출원한 핵심기술은 국내 동결진공건조 기술이며 2010년 성공해 이 과정을 거쳐 생산된 제품은 루치 로얄 FD 이다. 상락수는 러시아 현지 추출기술보다 국내 추출기술력이 더 좋다는 점을 알게된 후 추출농축액을 국내로 들여와 가공해 추출분말을 생산하는 방식을 적용중이다.



동결진공건조 기술로 추출된 루치 로얄 FD는 폴리페놀, 베타글루칸, 베툴린산 등의 함량을 가장 높으면서도 물에 녹는 시간이 빠르고, 맛이 순하다. 다만 건조시간은 72시간에 달해 분무건조, 진공건조방식보다 훨씬 더 오랜 시간이 소요된다고 상락수 측은 설명했다.



상락수 관계자는 “국내에서 추출분말 생산하는 방식은 원가 자체가 비싸기 때문에 제품가격도 거기에 맞춰 비싸다는 단점이 있지만 같은 용량에 더 많은 유효성분을 섭취할 수 있고, 수분함량을 0.1% 이내로 극도로 낮춰 산화를 방지했다”고 전했다.



상락수는 또한 설 연휴가 있는 1월 한 달 동안 신용카드 결제시 5개월까지 무이자할부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1월 무이자 할부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무이자할부는 하나카드, 롯데카드, 신한카드 등 9개 카드사에서 발행한 대부분의 신용카드가 무이자할부 구매 가능하다. 무이자할부는 최대 5개월까지 설정 가능하다.



최대 12개월까지 부분 무이자 할부로 구매하고 싶은 고객들을 위한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삼성카드, 하나카드는 별도 신청 없이 6-12개월 부분 무이자 할부가 가능하고, 비씨카드, NH농협카드는 ARS를 통해 사전 신청시 부분 무이자 할부가 가능하다.



다만 개인용 신용카드만 무이자 또는 부분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고, 법인카드, 체크카드, 기프트 카드 등은 무이자 할부 혜택에서 제외된다.


한편 상락수의 루치 로얄 FD의 베타글루칸, 베툴린산 유효성분 함량이 가장 높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루치 스페셜 SD, 진공건조스타 VD 등 가격이 저렴한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이 다시 루치 로얄 FD를 재구매하고 있으며 대부분의 고객들이 만족한다고 상락수 측은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