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0일 토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KB국민은행,아파트 담보대출도 스마트폰으로...'모바일 아파트담보대출'시행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전규열기자 송고시간 2017-01-22 10:50

KB국민은행, 모바일 아파트담보대출.(사진제공=KB국민은행)

직장인들이 은행 객장을 방문하지 않고도 스마트폰으로 365일 24시간 언제든지 아파트담보대출을 신청할 수 있게 됐다. 

KB국민은행은 오는 23일부터 'KB i-STAR 모기지론' 아파트 담보대출을 모바일로 확대 시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모바일 서비스는 KB스타뱅킹을 통해 365일 장소나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대출신청과 함께 대출가능금액과 대출금리도 바로 확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KB국민은행은 지난해 11월, 인터넷 전용 아파트담보대출인 'KB i-STAR 모기지론'과 전세자금대출인 'KB i-STAR 직장인 전세자금대출'을 출시한 바 있다.
 
인터넷 전용 'KB i-STAR 모기지론' 대출 최고한도는 5억원이고, 대출금리는 영업점보다 0.1%p 우대 혜택이 있으며, 23일자 신규취급액기준 COFIX 연동 6개월 변동금리 기준 최저 3.10%이다.
 
KB국민은행은 향후 대출대상을 다세대 주택은 물론 주택 신규 구입 고객으로도 서비스를 확대할 예정이다.
 
KB국민은행은 “바쁜 경제활동으로 인해 은행방문이 어려웠던 고객들에게 시공간의 제약을 해결하기 위해 앞으로도 비대면채널의 차별화된 대출상품과 다양한 고객 서비스를 개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