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김홍섭 인천중구청장, 구민과의 대화

[인천=아시아뉴스통신] 김선근기자 송고시간 2017-01-22 16:55

북성동과 송월동 주민센터 방문
지난 19일 김홍섭 인천중구청장이 북성동과 송월동 주민센터를 방문해 구민과의 대화를 진행하고 있다.(사진제공=인천중구청)

김홍섭 인천중구청장이 지난 19일 북성동과 송월동 주민센터를 방문해 구민과의 대화를 진행했다.

구는 이번 방문에서 구민이 느끼고 있는 애로사항과 불편사항, 지역 현안에 대한 의견을 적극 수렴함으로써 우선 반영할 수 있도록 알찬 대화의 시간으로 진행했고 또한 구정 비전을 제시, 주민들과의 공감대를 형성하고 이에 대한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했다.

주요 건의내용으로는 차이나타운 경관조명 설치, 공영주차장 무료 개방, 8부두 미곡창고 철거, 불법 주차 차량 단속, 방범 CCTV 설치, 월미도 모노레일 정상 개통, 인천개항창조도시 재생사업에 송월아파트 구역 지정, 동화마을 내 노인정 건립, 동화마을 차없는 거리 추진 등 주민들의 적극적인 목소리가 전해졌다.

세계적인 관광중구 건설의 비전을 제시하고 현안사항 파악과 생생한 지역여론을 수렴해 구정에 반영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방문은 23일 용유동 방문으로 마무리 될 예정이다.

구 관계자는 "이번 방문을 통해 구정에 대한 주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고 지역발전을 위한 구민들의 역량을 결집시키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