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7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신한銀, '2016 신한자원봉사대상' 시상식 열려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전규열기자 송고시간 2017-01-22 21:53

조용병,"적극적 공헌활동으로 고객과 사회로부터 신뢰 받는 은행되도록 노력해야"
 
20일, 서울 중구 세종로 신한은행 본점에서 지난 한 해 동안 자원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부서 및 영업점 직원들을 격려하는‘2016 신한자원봉사대상’시상식이 진행됐다. 시상식 후 조용병 은행장(앞줄 왼쪽에서 네번째)과 수상 부서 및 점포 직원들이 기념촬영하는 모습.(사진제공=신한은행)

신한은행은 20일, 서울 중구 세종로 신한은행 본점에서 지난 한 해 동안 자원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직원들을 격려하는 ‘2016 신한자원봉사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봉사활동 시간 및 지속성과 참여도 등 다양한 지표를 종합적으로 평가해 선정된 해외법인 포함 총 14개 부서와 지점, 커뮤니티가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특별상을 수상했다.

영예의 대상은 노숙인 쉼터에서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배식봉사를 하고 탑골공원 가꾸기 활동으로 기업시민으로서 사회적 역할을 실천한 여신관리부가 수상했다. 

조용병 은행장은 “사회가 성숙할수록 기업의 사회적 책임은 더욱 강조된다”면서 “앞으로도 적극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고객과 사회로부터 사랑과 신뢰를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신한은행은 행정자치부가 주관하는 2016년 대한민국 자원봉사대상 시상식에서 대통령 표창을, 보건복지부가 주관하는 독거노인 보호 우수기업으로 선정돼 장관상을 수상했다. 또한 지난 13일 교육부 주최 ‘2016 자유학기제 우수사례 공모전’ 시상식에서 금융권에서 유일하게 부총리상을 수상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회공헌활동을 선도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