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0일 토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아시아뉴스통신TV 오늘의 사건사고] 괴정동 단독주택 화재... 연기흡입 60대 사망 外

[부산=아시아뉴스통신] 박상언기자 송고시간 2017-01-31 13:41

 
연휴 마지막날인 30일 오후 6시 30분쯤 부산 사하구 괴정동의 한 단독주택에서 화재가 발생해 의식을 잃은 68살 A씨에게 구조대원들이 심폐소생술을 하고 있다.(사진제공=부산사하소방서)

오늘의 사건사고입니다.
 
설 연휴에도 화재 등 사건사고가 이어졌습니다.
 
연휴 마지막날인 어제 오후 6시 30분쯤 부산 사하구 괴정동의 한 단독주택에서 화재가 발생했습니다.
 
이 사고로 소방서 추산 300만원의 재산피해가 발생했고, 연기를 흡입한 68살 A씨가 의식불명 상태로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끝내 숨졌습니다.
 
경찰과 소방당국은 폭발음과 함께 화재가 발생했다는 목격자의 진술을 토대로 정확한 화재원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30일 오후 5시쯤 부산 동구 수정동의 한 호텔에서 화재가 발생하고 있다.(사진제공=부산진소방서)
 
이보다 앞선 오후 5시쯤에는 동구 수정동의 한 호텔 주점에서 불이나 투숙객 3명이 긴급대피하고 소방서 추산 1000만원 상당의 재산피해가 발생했습니다.
 
경찰은 주점 내부의 주방기기에서 불이 시작된 점으로 미뤄 전기합선으로 인한 화재로 추정하고 정확한 화재 원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31일 오전 8시쯤 부산 남구 감만부두 컨테이너 크레인부스에서 작업 중 의식을 잃은 57살 B씨를 구조대가 심폐소생술 후 들것에 실어 지상으로 내리고 있다.(사진제공=부산남부소방서)

오전 8시쯤에는 남구 감만부두 컨테이너 크레인부스에서 작업 중이던 57살 B 씨가 심장마비로 의식을 잃고 쓰러졌습니다.
 
출동한 구조대는 곧바로 30여미터 높이의 크레인에 올라 B 씨에게 심폐소생술을 실시했고 다행히 B 씨는 현장에서 의식을 되찾아 인근 병원으로 옮겨졌습니다.
 
아시아뉴스통신 박상언입니다.
 
[영상제공] 부산소방본부
[편집] 박재환 PD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