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0일 토요일
뉴스홈 인터뷰
(인터뷰)칸쿤 신혼여행 전문 컨설턴트 정소담 팜투어 대리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유지현기자 송고시간 2017-02-01 21:54

“허니문의 로망을 현실로 이뤄주는 곳 칸쿤”
정소담 대리.(사진제공=팜투어)

우리나라 허니문시장에서 가장 큰 포지션을 차지하고 있는, 실제 신혼부부들의 선호도에서 항상 상위에 포진된 대표적인 지역 유럽, 하와이, 칸쿤, 몰디브, 발리 등 빅5 지역 중 칸쿤의 신혼여행 전문 컨설턴트 정소담 팜투어 대리로부터 칸쿤 허니문의 가장 큰 매력인 리조트를 위주로 실질적인 얘기를 들어봤다.

상대적으로 한국인들이 운집해 있는 지역이 칸쿤의 호텔 존인데 이 지역 호텔들의 경우 수백여 개의 객실로 이뤄진 대규모 호텔들로 그만큼 혼잡함을 감수해야 하지만 쏘에트리 리조트의 경우 리비에라마야 부지 위에 단 90개의 객실만을 보유한 프라이빗과 럭셔리 리조트로 최근 인기를 얻고 있다.

정소담 대리는 "팜투어가 새롭게 선보인 쏘에트리 리조트는 실제 90% 이상이 손님들이 서양인들이고 한적하고 조용한 휴양형 리조트로 우리나라 신혼부부들에게 최적화된 칸쿤의 리조트"라며 "쏘에트리 리조트와 호텔존에 위치한 하얏트 지라라 혹은 파라디수스에서 즐겁고 유쾌한 칸쿤 신혼여행을 보장받을 수 있다"고 강조했다.

칸쿤 신혼여행의 묘리를 제대로 살려 팜투어가 최근 출시한 상품군의 특성은 쇼핑몰과 레스토랑이 운집한 호텔 존과 한적한 휴양분위기의 리비에라마야존에서 각각 투숙을 하면서 투어와 휴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을 결합했다.

정소담 대리는 특히 팜투어의 직거래 허니문박람회를 꼭 방문해 칸쿤 신혼여행 상담을 받아야 하는 이유에 대해 “팜투어 임직원들은 정기적으로 현지, 즉 칸쿤을 직접 가서 리조트는 물론 투어코스 등의 인스펙션(답사)을 통해 현장감과 생생한 정보를 얻어 고객 분들에게 디테일하고 특별함을 담아 상담을 제공한다”며 “대한항공을 비롯해 다양한 항공에 대한 전문성과 눈대중이 아닌 정확한 칸쿤의 현지 및 상품 정보를 제공해 주기 때문에 유선이나 온라인보다는 실제 박람회를 방문하는 것이 유익할 뿐 아니라 선택 및 결정을 하는데 큰 도움을 받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소에트리 리조트 객실.(사진제공=팜투어)

쏘에트리 리조트의 로맨스 오션 프론트의 경우 전체 객실 90개 중 39개를 차지하는데 우리나라 신혼부부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객실이다. 32평의 넓은 규모와 프라이빗 테라스에서는 바다가 조망될 뿐 아니라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해먹도 마련되어 있다.

또한 거실과 객실이 분리된 스위트형 객실로 화장대와 대리석으로 꾸며진 우아한 로마 스타일의 욕실은 마치 황실을 연상할 만큼 럭셔리 해 최근 젊은 신혼부부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실시간 급상승 정보

포토뉴스

more